카테고리 없음

율정동퀵 율정동퀵서비스 양주 율정동 퀵

쏭밍이파파 2020. 6. 2. 14:09

?



율정동퀵 율정동퀵서비스 양주 율정동 퀵




























나는 불구자다 무엇이나 불가능하다는 강박관념을 가진 사람이야말로 가장 심한 불구자입니다. (그런데 당신은 바로 지금 이 병을 고치는 중입니다.) 나의 어머니에게는 프랭크 밴더 마아틴 이라는 사촌이 있었습니다. 그는 18 세 때에 벌써 아이오와주 수 카운티에서 제일가는 바이얼리니스트라고들 했었습니다. 그런데 그 때 그의 아버지가 경영하는 대장간에서 무서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빨갛게 단 쇠가 그의 왼손에 떨어졌던 것입니다. 바이얼린의 줄을 짚던 네 손가락이 잘리워졌습니다. 왼손에는 엄지손가락만이 남게 되었습니다. 불구자가 되었다구요? 그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왼손으로 바이얼린 켜는 법을 배우기로 결심했습니다. 엄지 손가락만 남은 손으로 그는 바이얼린을 켰습니다. 그래서 아이오와주 수 카운티 교향악단의 뛰어난 바이얼리니스트가 되었습니다. 어떤 눈먼 사람이 이런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내가 시력을 잃게 되었을 때 나는 앞으로 영원히 불행할 수밖에 없으리라고 생각했습니다. 지금 나는 시력을 잃었기 때문에 오히려 행복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그 전에 내가 가졌던 대부분의 불행한 생각들은 나의 눈을 통해서 들어왔었습니다. 예를 들면 새로 유행하는 옷을 보고 내가 가지고 있던 옷에 불만을 가지고 했던 것입니다. 대부분의 기쁨을 낳는 생각들은 어둠 속에서 떠오릅니다. 당신은 율정동퀵 율정동퀵서비스 율정동퀵서비스요금 율정동퀵서비스가격 율정동퀵서비스비용 율정동퀵서비스운임 율정동퀵서비스비용 율정동퀵요금 율정동퀵가격 율정동퀵비용 율정동퀵운임 율정동퀵비 율정동 퀵 율정동 퀵 서비스 율정동 큌 율정동쿽 율정동퀵써비스 율정동쿽써비스 율정동킥서비스 율정동퀙 율정동퀵배달 율정동퀵배송 율정동오토바이퀵서비스 율정동다마스퀵 율정동다마스퀵서비스 율정동라보퀵 율정동라보퀵서비스 율정동1톤용달 율정동화물퀵 율정동다마스용달 율정동라보용달 율정동소형트럭 율정동소형이사 사랑하는 사람과 키스할 때 눈을 감지 않습니까?" "기도할 때도 눈을 감지 않습니까?" 이 눈 먼 사람은 보지 못하면서도 그림 그리는 법을 배웠습니다. 당신은 스스로가 불구자라고 생각하기 전에는 절대로 불구자가 아닙니다. 나는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할 시간도, 돈도, 정력도 없다. 정말로 그렇습니까? 이 책에 있는 시간과 돈과 정력에 관한 부분들을 읽어 보십시오. 그러한 부정적 사고를 받아들여 믿기 전에 마음을 탁놓고 읽어 보십시오 나는 너무 비천한 집안 출신이다. 그러니 어떻다는 겁니까? 어떤 사람의 가문도 배경도 그 자신이 불리하다고 생각하기 전에는 불리한 조건이 못 됩니다. 어떠한 불리한 조건도 옳게 만 이용하면 유리한 조건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엉망진창인 가정에서 자란 어떤 젊은이가 큰 도시로 진출했을 때 그는 열등감에 빠질 수도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정직하고, 친절하고, 솔직하고 다정하게 사람들을 대했습니다. 그리고 자기의 "불리한 조건" 이 불리하게 작용하도록 내버려 두지 않고 오히려 그것을 자기에게 유리 하도록 이용했습니다. 이 젊은이가 바로 테네시 어니 포오드 (미국의 유명한 가수)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