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덕계동퀵 덕계동퀵서비스 양주 덕계동 퀵

쏭밍이파파 2020. 6. 2. 14:11

?



덕계동퀵 덕계동퀵서비스 양주 덕계동 퀵




























실개천같이 작은 적극성이라도 그것이 당신 마음 속에 흘러 들어올 때 그것을 인식하고 그것에 반응을 보이는 습관을 개발하라. 아주 조그마한 적극적 사고라도 그것이 살아서 번성할 수 있는 여건만 주어지면, 많은 부정적 사고를 압도할 수 있습니다. 세계 제 2 차 대전 중에 영국에서는 등화관제가 실시되어서 적의 비행기가 발견되기만 하면 불이란 불은 다 껏었습니다. 힘을 크기에 따라 측정하지 마십시오. 하나의 적극적 사고가 머리 속에 남아 있게만 되면, 그것은 인생을 변화시키는 거대한 힘을 갖게 됩니다. 적극적 사고를 마음에 품고 그것을 키워 가면 놀랄 만큼 짧은 시간안에 마음엔 희망의 샘이 솟아나게 되는데 이런 것은 모두 실날같이 아주 조그마한 적극적 사고로 시작된 것입니다. "나는 이제는 하나님을 믿지 않는다. 하나님은 없다. 옛날에는 있다고 생각한 적도 있다. 그러나 그는 나를 버렸다. 그래서 나는 지금 지옥에 있다. 그리고 나는 하나님이란 없다는 것을 안다" 그녀의 병은 몹시 심했습니다. 정신병원으로 그녀를 찾아갔을 때 나는 완전히 캄캄해진 그녀의 마음에 단 하나의 믿음의 씨앗도 심어 줄 수가 없었습니다. 얼마 후에 다시 찾아갔을 때 덕계동퀵 덕계동퀵서비스 덕계동퀵서비스요금 덕계동퀵서비스가격 덕계동퀵서비스비용 덕계동퀵서비스운임 덕계동퀵서비스비용 덕계동퀵요금 덕계동퀵가격 덕계동퀵비용 덕계동퀵운임 덕계동퀵비 덕계동 퀵 덕계동 퀵 서비스 덕계동 큌 덕계동쿽 덕계동퀵써비스 덕계동쿽써비스 덕계동킥서비스 덕계동퀙 덕계동퀵배달 덕계동퀵배송 덕계동오토바이퀵서비스 덕계동다마스퀵 덕계동다마스퀵서비스 덕계동라보퀵 덕계동라보퀵서비스 덕계동1톤용달 덕계동화물퀵 덕계동다마스용달 덕계동라보용달 덕계동소형트럭 덕계동소형이사 그녀가 완전히 변해 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었을까요? 병동을 지나가던 젊은 의사 한 사람이 무심코 발을 멈추고 그녀에게 이야기를 걸었습니다. 그 의사는 완전히 혼이 나간 것 같은 이 여자에게서 아무런 반응도 찾아볼 수가 없었습니다. "당신 이름이 무엇입니까?" 의사가 물었습니다. 그녀는 아무 대답도 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헤븐 의사요" 하고 그가 다시 말했습니다. 그러자 그녀는 천천히 머리를 들었습니다. 멍한 눈으로 자기 앞에 서 있는 흰 가운을 입은 남자를 쳐다보았습니다. 의사가 막 가려고 할 참에 그녀는 그의 소매를 잡았습니다. 그 의사는 멈추어 섰습니다. 그녀는 굶주린 듯이 그를 쳐다보면서 처음으로 말을 했습니다. "당신 이름이 뭐라구요?" 그는 미소를 지으며 대답했습니다. "헤븐이오" 그녀는 다시 머리를 떨구고 그는 가던 길을 갔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마음 속에 이런 생각이 싹트기 시작했습니다. "헤븐 의사라? 헤븐 (영어로 천국이란 말과 발음이 같다. 역자주), 만약 헤븐이 여기 있다면 이곳은 지옥일 리가 없다. 만약 헤븐이 여기라면 하나님도 여기 계실 것이 틀림없다. 하나님은 여기 계신다" 비록 이 생각은 불합리한 것이긴 했으나 희망을 낳는 계기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