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은현면퀵 은현면퀵서비스 양주 은현면 퀵

쏭밍이파파 2020. 6. 2. 14:14

?



은현면퀵 은현면퀵서비스 양주 은현면 퀵




























한 주일에 한 번씩 적극적 사고로 치료를 받도록 하라. 내 친구 중 머리 비듬으로 고생을 하고 있는 친구가 이런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 밤마다 특제 비듬약으로 빠짐없이 머리를 감네. 이렇게 하면 한 주일은 견딜 만하지" 우리도 한 주일에 한 번씩 영혼과 정신의 비듬을 퇴치하는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한 주일만 건너 뛰어 보십시오. 당장 달라진 것을 느낄 것입니다. 두 주일만 건너 뛰어 보십시오. 그러면 다른 사람들도 당신이 달라진 걸 알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옛날 유대인들에게 한 주일 가운데 하루를 휴식과 예배의 날로 정하라고 말씀하셨을 때는 그렇게 해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아셨기 때문입니다. 미국에서 날로 증가해 가고 있는 정신적 질환은 한 주일 중 하루를 고요와 휴식과 영혼의 원기 회복으로 위해서 성별하는 습관이 무너짐과 동시에 무서운 속도로 늘어가고 있습니다. 매주일 교회를 찾아가서 예배에 참석하고 적극적인 영적 격려를 받으십시오. 인간의 영감의 탱크는 7 일마다 한 번씩 새로 채워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종종 교회에 가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때가 사실은 가장 가야 할 필요가 있는 때입니다. 예배에 참석하고 싶은 마음이 없다는 것은 당신에게 영적 격려가 필요하다는 은현면퀵 은현면퀵서비스 은현면퀵서비스요금 은현면퀵서비스가격 은현면퀵서비스비용 은현면퀵서비스운임 은현면퀵서비스비용 은현면퀵요금 은현면퀵가격 은현면퀵비용 은현면퀵운임 은현면퀵비 은현면 퀵 은현면 퀵 서비스 은현면 큌 은현면쿽 은현면퀵써비스 은현면쿽써비스 은현면킥서비스 은현면퀙 은현면퀵배달 은현면퀵배송 은현면오토바이퀵서비스 은현면다마스퀵 은현면다마스퀵서비스 은현면라보퀵 은현면라보퀵서비스 은현면1톤용달 은현면화물퀵 은현면다마스용달 은현면라보용달 은현면소형트럭 은현면소형이사 확실한 증거입니다. 마치 차가 털털 거리며 서서히 멈춰 버리는 것이 차에 기름이 다 떨어졌다는 증거이듯이. 6. 자신에게 적극적 사고를 이야기하여 그것을 믿도록 하라. 자신에게 "나에게 힘 주시는 그리스도를 통해서 나는 무슨 일이든지 할 수 있다" 는 것을 확신시키십시오. 당신은 자신이 말하는 데 따라 어떤 태도든지 가질 수가 있습니다. 우리들은 말로 인해 자신을 피로로, 실패로, 패배로 몰아 넣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큰 소리로 "나는 피곤하다," "너는 이제 그만이다," "이젠 끝장이다," 라고 해 보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곧 그렇게 믿게 될 것입니다. 적극적인 말에도 꼭 같은 영향력이 있습니다. 큰 소리로 다음과 같은 말들을 되풀이해 보십시오. "비록 하늘이 흐리고 어두워도, 나에게 어떤 일이 닥쳐와도 나는 오늘 행복할 것이다" "나는 행복하다" "나는 정말로 행복하다" "나는 무의식적으로 오늘 무슨 일이 생기려나, 내일 무슨 일이 일어나려나 걱정하고 있기 때문에 내가 행복하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다. 몇 년 후엔 지금 이 순간을 돌아다 보고 내가 정말로 행복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다" 프랑스의 여류작가 꼴레뜨가 그녀의 생애를 찍은 영화를 보고 있을 때 누군가가 그녀에게 이런 말을 했습니다. "어린 시절에 퍽 행복했던 것처럼 보이는군요" 그러자 그녀가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네, 그랬어요. 그런데 그 땐 그걸 몰랐었다니 참 애석한 일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