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적면퀵 광적면퀵서비스 양주 광적면 퀵

쏭밍이파파 2020. 6. 2. 14:16

?



광적면퀵 광적면퀵서비스 양주 광적면 퀵




























나는 하나님을 믿지 않습니다. 남편도 사랑하지 않습니다. 죽고 싶은 생각밖에는 없습니다" 그녀는 내 사무실에 앉아서 부정적인 감정을 소리를 내어 뇌까리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이런 부정적인 감정을 소리를 내어 말할 때마다 자신의 말소리를 듣고 그 말을 믿게 되었습니다. "거룩한 거짓말장이가 되어 보십시오" 라고 나는 그녀에게 제안을 했습니다. "당신은 자신이 거짓말을 한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거짓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는 극단의 믿음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성공에 이르기 전에 성공했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참다운 신앙입니다. 사실 당신은 자신이 하나님을 믿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하나님을 믿고 있고 자신이 남편을 사랑한다고 생가하는것보다 훨씬 더 하나님을 믿고 있고 자신이 남편을 사랑한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남편을 사랑하고 있습니다. 비록 거짓말 한다는 생각이 들더라도 내 말을 따라 해 보십시오. 이 확신에 찬 말들을, 즉 '나는 남편을 사랑한다,' '나는 하나님을 믿는다,' '나는 삶을 사랑한다,'" 내가 그 여자에게 이말을 따라하게 하는 데 한 시간이 걸렸습니다. "당신의 감정이 부정적인 방향으로 흐르려고 할 때, 언제나 당신이 느끼는 것의 반대로 말하도록 해 보십시오" 하고 나는 권했습니다. 이것이 3 년전의 일입니다. 그녀는 광적면퀵 광적면퀵서비스 광적면퀵서비스요금 광적면퀵서비스가격 광적면퀵서비스비용 광적면퀵서비스운임 광적면퀵서비스비용 광적면퀵요금 광적면퀵가격 광적면퀵비용 광적면퀵운임 광적면퀵비 광적면 퀵 광적면 퀵 서비스 광적면 큌 광적면쿽 광적면퀵써비스 광적면쿽써비스 광적면킥서비스 광적면퀙 광적면퀵배달 광적면퀵배송 광적면오토바이퀵서비스 광적면다마스퀵 광적면다마스퀵서비스 광적면라보퀵 광적면라보퀵서비스 광적면1톤용달 광적면화물퀵 광적면다마스용달 광적면라보용달 광적면소형트럭 광적면소형이사 성실하게 내 충고를 따랐습니다. 그리고 남편에 대한 깊은 사랑과, 하나님에 대한 힘찬 신앙과, 삶에 대한 건전한 사랑을 발견했습니다. 그런 일은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당신에게 그렇게 할 수 있는 능력만 있다면 다음과 같은 문장을 큰 소리로 반복해 보십시오. 이것이 이 책에 있는 가장 어려운 숙제 중의 하나입니다. 읽어 보십시오. 큰 소리로, 그리고 여러번 반복해 보십시오. 점점 더 큰소리로, 이 확신에 찬 힘 있는 말들을. 나는 위대한 일을 할 수 있다. 나는 내부에 위대한 가능성을 간직하고 있다. 나는 아직도 발휘하지 않은 가능성을 지니고 있다. 그리스도께서 내 속에 살아 계실 때 나는 진실로 훌륭한 사람이다. 나는 늘 자신을 깎고 낮추어 왔다. 나 자신이 바로 나의 가장 큰 적이었다. 나는 하나님의 자녀이다. 하나님은 나를 사랑하신다. 나는 나에게 힘 주시는 그리스도를 통해 무엇이나 할 수 있다. 당신의 가장 큰 문제는 오래 그리고 큰소리로 이상의 말들을 반복해서 부정적 사고에 최면당해 있는 자신을 그 최면술에서 풀려 나게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