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평읍퀵 양평읍퀵서비스 양평 양평읍 퀵

쏭밍이파파 2020. 6. 3. 15:25

?



양평읍퀵 양평읍퀵서비스 양평 양평읍 퀵




























사람들과 화목케 지내는 기술을 위하여 당신의 상상력을 이용하라 인간 관계의 분야에서 성공하려면 상상력으로 당신의 인품을 세련시키십시오. 침착하고 매력적이고, 자신이 넘쳐 흐르고, 안정하고 미소를 띤 자신의 모습을 그려 보십시오. 머리속에 담긴 이러한 자신의 모습을 놓치지 말고 붙드십시오. 그러면 자연히 그런 사람이 될 것입니다.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 입니다. 사람들에게 야단을 치고, 벌컥 성을 내고, 성급하고, 과민하고, 까다롭게 구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해 보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꼭 그런 식으로 반응을 보일 것이며 결국 대인관계에서 비참하게 실패하고 말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참으로 놀라운 진리입니다. 당신의 상상력은 당신의 인품을 변경시키고 재창조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다 더 놀라운 소식! 당신은 자신의 상상력의 힘을 통해서 다른 사람의 인격도 실제로 바꿀 수 있습니다. 나는 최근에 어떤 이사회의 모임에 참석한 적이 있습니다. 내가 회의 장소에 들어섰을 때 여섯 사람의 냉담하고 불유쾌한 눈초리가 나를 맞아 들였습니다. 인격도 감정과 마찬가지로 아주 전염성이 강한 것입니다. 내가 무성의하게도 나의 성화된 상상력을 발휘하지 않았기 때문에 양평읍퀵 양평읍퀵서비스 양평읍퀵서비스요금 양평읍퀵서비스가격 양평읍퀵서비스비용 양평읍퀵서비스운임 양평읍퀵서비스비용 양평읍퀵요금 양평읍퀵가격 양평읍퀵비용 양평읍퀵운임 양평읍퀵비 양평읍 퀵 양평읍 퀵 서비스 양평읍 큌 양평읍쿽 양평읍퀵써비스 양평읍쿽써비스 양평읍킥서비스 양평읍퀙 양평읍퀵배달 양평읍퀵배송 양평읍오토바이퀵서비스 양평읍다마스퀵 양평읍다마스퀵서비스 양평읍라보퀵 양평읍라보퀵서비스 양평읍1톤용달 양평읍화물퀵 양평읍다마스용달 양평읍라보용달 양평읍소형트럭 양평읍소형이사 나도 그들과 똑같이 굳고 형식적이고 불유쾌한 표정을 띠게 되었습니다. 이 때 놀라운 일이 생겼습니다. 강하고 유쾌한 성품을 가진 어떤 사람이 그 방에 들어왔습니다. 그가 얼굴에 계속해서 미소를 띠자 따뜻한 분위기가 모든 사람들에게로 발산되었습니다. 그의 전염성이 강한 미소는 그 방 안에 있던 세력이 당당한 사람들의 얼음과 같이 차가운 눈초리 앞에서도 굽힐 줄 몰랐습니다. 놀랍게도 5 분 안에 방안에 있던 모든 사람들의 인격도 변해졌습니다. 우리들은 곧 이야기하고 농담하고 그리고 서로 만나 이야기하게 된 것을 정말로 즐기게 되었습니다. 모임이 끝난 후에 나는 그 친구에게 어떻게 할 수 있었느냐고 물었습니다. 그의 비결은 단순했습니다. "나는 방 안에 들어가기 전에 잠깐 멈춰서 강하고, 뛰어나고, 친절하고, 실제적인 성품을 가진 사람으로 자신의 모습을 그려 보았습니다. 또 나는 문 서쪽에 앉아 있는 사람들은 훌륭한 사람들이라고 상상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나의 미소에 답하고 나의 친절에 따라서 그들도 친절을 보이는 모습을 그려보았습니다" 이런 사람이야말로 자기의 상상력을 써서 다른 사람들의 인격을 바꾸는 법을 터득한 사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