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상면퀵 강상면퀵서비스 양평 강상면 퀵

쏭밍이파파 2020. 6. 3. 15:26

?



강상면퀵 강상면퀵서비스 양평 강상면 퀵




























새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서 당신의 상상력을 이용하라 사람들은 만나는 데 어려움을 느끼십니까?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것이 어렵습니까? 그렇다면 당신의 상상력의 힘을 빌리십시오. 반드시 큰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나는 우리 교회를 시작할 때 이 기술을 터득했습니다. 처음에 교인이 한 사람도 없었기 때문에 집집마다 찾아가서 문을 두드리고 사람들에게 내가 찾아온 목적을 이야기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집 저집 찾아다니며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야 한다는 생각에 다리마저 떨렸습니다. 초인종을 누를 때마다 거칠게 쫓겨나는 자신의 모습이 떠올랐습니다. 대체로 우리는 우리가 기대하는 것을 거두게 마련입니다. 나는 속으로는 아무도 집에 없기를 바라면서 힘없이 현관까지 걸어갔다가 초인종을 누르지 않고 나와 버린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습니다. 나는 "겁이 나서" 세워둔 차로 돌아가곤 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갑자기 나의 도움과 지도를 바라는 기도를 들으시고 나의 상상력을 일깨워 주셨습니다. 나는 문 저편에 있는 사람들의 따뜻하고 친절한 모습을 상상해 보기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목사를 만나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모습으로, 그랬더니 되었던 것입니다! 그 후로 나는 강상면퀵 강상면퀵서비스 강상면퀵서비스요금 강상면퀵서비스가격 강상면퀵서비스비용 강상면퀵서비스운임 강상면퀵서비스비용 강상면퀵요금 강상면퀵가격 강상면퀵비용 강상면퀵운임 강상면퀵비 강상면 퀵 강상면 퀵 서비스 강상면 큌 강상면쿽 강상면퀵써비스 강상면쿽써비스 강상면킥서비스 강상면퀙 강상면퀵배달 강상면퀵배송 강상면오토바이퀵서비스 강상면다마스퀵 강상면다마스퀵서비스 강상면라보퀵 강상면라보퀵서비스 강상면1톤용달 강상면화물퀵 강상면다마스용달 강상면라보용달 강상면소형트럭 강상면소형이사 이러한 신념을 가지고 집집마다 찾아갔습니다. "문 저편에는 나와 일평생 친구가 될 사람을 만나러 가는 중이다" 문제거리가 되고 있는 사람에게 이 방법을 한 번 실험해 보십시오. 그 사람도 속 마음은 정말로 좋은 사람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그러면 그가 꼭 그런 사람이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만드시고자 했던 당신 본래의 모습을 알아내기 위하여 상상력을 이용하라. '챔피언의 마음' 이라고 하는 보브 리처즈의 책을 보면 올림픽 선수로서 고등학교 학생들과 이야기하기를 좋아했던 찰리 패도크에 대한 이야기가 나옵니다. 한 번은 그가 오하이오주 클리브란드 시의 동부 기술 고등학교에서 강연하는 도중에 학생들에게 다음과 같은 도전적인 이야기를 했습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어떤 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여러분은 그 일을 꼭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어떤 일이 일어나리라고 굳게 믿으면, 그 일이 반드시 여러분 생애에 일어나고야 말 것입니다" 후에 그는 손을 들고, "오늘 오후 이 강당안에 올림픽 선수가 될 사람이 없다고 누가 단언할 수 있겠습니까?" 라고 말했습니다. 강연이 끝난 다음에 다리가 빼빼 마른 한 흑인 소년이 패도크에게 다가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