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서구다마스퀵서비스 강서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6. 8. 14:17

?



강서구다마스퀵서비스 강서 오토바이퀵




























시간은 금이나 생명처럼 귀중히 여기십시오. 우리는 가볍게 생각하는 것을 낭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종종 세상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성공을 한 사람들은 모두 시간이 돈이라는 말이 진리인 것을 알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시간이란 유리하게 투자할 수도 있고, 어리석게 낭비할 수도 있는 것입니다. 시간을 잘 투자하면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고 계획을 짜고, 새로운 제품을 발명해 내고, 문제를 연구하고, 지식과 정보와 경험을 습득할 수 있는데 이상에 말한 것들은 모두 보다 높은 단계의 업적을 이루는 길잡이가 됩니다. 만약 낭비하는 시간에 대해 세금을 내야 한다면, 우리는 시간을 좀 더 귀중히 여길 것입니다. 만약 돈을 주고 살수 있는 특권을 사야한다면, 우리는 시간을 좀 더 잘 이용할 것입니다. 그러나 시간은 아무런 요구 없이 전혀 공짜로 우리에게 주어진 것 같습니다. 아프리카의 빈곤한 지역에 가서 몇 년을 살고 온 내 친구 하나가 미국의 쓰레기를 보고 깜짝 놀란 적이 있습니다. 그는 우리가 깡통, 빈병, 상자, 마분지, 포장지, 끈 등을 버리는 것을 보고 놀라와했습니다. 미국에서는 강서구퀵 강서구 퀵 강서구퀵 서비스 강서구 퀵서비스 강서구퀵서비스 강서퀵 강서 퀵 강서퀵 서비스 강서 퀵서비스 강서퀵서비스 강서구오토바이퀵서비스 강서구오토바이퀵 강서오토바이퀵서비스 강서오토바이퀵 강서다마스퀵 강서다마스퀵서비스 강서구다마스퀵 강서구다마스퀵서비스 강서라보퀵 강서라보퀵서비스 강서1톤용달 강서화물퀵 강서다마스용달 강서라보용달 강서소형트럭 강서소형이사 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요금,퀵가격,퀵비,퀵서비스비용,문의 환영 강서퀵 낭비하는 것이 당연한 것처럼 되어 있고, 귀중한 시간을 어리석게 보내고 있습니다. 물건이 너무 지나치게 많은 것처럼 보일 때 우리는 그 물건들을 낮게 평가하고, 그 결과 낭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들은 영원히 살 것처럼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마침내 이 세상을 떠나기 전에 무언가 보람있는 일을 할 만한 "충분한 시간" 이 언제나 있을 것처럼 생각합니다. 그러다가 세월은 흘러가고 세월이 흐름에 따라 좋은 기회도 다 지나가 버리고 맙니다. 나의 어머니는 내가 아주 어렸을 적부터 다음과 같은 말을 귀에 못이 박히도록 일러 주셨습니다. "잃어버린 시간은 영원히 되찾을 수 없는거란다" 이 말씀에다 "오늘 할 수 있는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라" 는 옛 속담도 아울러 말씀해 주시곤 했습니다. 나는 대학 시절에 어떤 죽어가는 작가가 남긴 슬픈 귀절을 읽고 깊은 감명을 받은 적이 있었습니다. 그 귀절이란 "나의 책, 나의 책, 나는 영원히 내 책을 다 쓰지 못하겠네!" 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때부터 나는 내가 하고 싶은 모든 일을 다할 수 있을 만큼 오래 살지 못할지도 모른다는 가정 아래 필생의 사업을 시작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나는 평생에 무슨 보람 있는 일을 하려면 서둘러야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