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양동다마스퀵서비스 가양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6. 8. 14:21

?



가양동다마스퀵서비스 가양 오토바이퀵




























어느 주일 아침에 나는 사업가들에게 보통 있는 일이라고 생각되는 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나의 눈은 강단에서 설교하시는 목사님에게 두고 있었으나 마음은 다음 주간을 방황하며 나를 기다리고 있는 문제들을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나는 목사님이 나를 보고 이야기하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당신은 어떻습니까? 당신은 얼마나 성경을 읽고 연구하고 있습니까?" 그가 나를 노려보면서 말하는 것 같이 들렸습니다. "내가 생각하기로는 대개의 사업가들에게는 아침 저녁, 신문과 거래 서신과 좋아하는 잡지와 책을 읽을 시간은 있으나 어째서인지 모든 사람들이 다 좋은 책이라고 말은 하면서도 별로 읽지 않는 이 위대한 책은 읽을 시간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날 오후에도 어쩐지 목사님의 설교가 꼭 나를 두고 하신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침 그날이 내 생일이었는데 나는 늘 내 생일날이면 앞으로 1 년 동안에 할 일들의 계획을 세우곤 합니다. 그런데 그날은 가양동퀵 가양동 퀵 가양동퀵 서비스 가양동 퀵서비스 가양동퀵서비스 가양퀵 가양 퀵 가양퀵 서비스 가양 퀵서비스 가양퀵서비스 가양동오토바이퀵서비스 가양동오토바이퀵 가양오토바이퀵서비스 가양오토바이퀵 가양다마스퀵 가양다마스퀵서비스 가양동다마스퀵 가양동다마스퀵서비스 가양라보퀵 가양라보퀵서비스 가양1톤용달 가양화물퀵 가양다마스용달 가양라보용달 가양소형트럭 가양소형이사 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요금,퀵가격,퀵비,퀵서비스비용,문의 환영 가양퀵 어쩐지 내 계획이 완전치 못하고 내 인생에 무엇인가가 빠진 것 같다는 괴로움 느낌이 가셔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벌떡 일어나서 거실로 들어가 책꽂이에서 성경을 빼내들고 전에는 그 책을 본 적이 없었던 것처럼 자세히 들여다 보았습니다. 그러자 과거에는 그 책이 나에게 있어서는 어쩌다가 가끔 들여다 보는 참고서에 불과했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나는 그 때 비로소 내가 그 책을 한 번도 통독해 본 적이 없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난 그때, 그 자리에서 그 성경책 한 권을 다 읽어 버리고 싶은 충동을 느꼈습니다. 그러나 그 책의 부피를 보고는 아무런 계획없이 읽었다는 말을 하기 위해서 읽는 것으로는 만족할 수가 없었습니다. 나는 그 책의 성질과 중요성을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성경을 읽는데서 어떤 보람을 느끼려면 거기서 무엇인가를 얻어야 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침 설교 때 목사님은 자기는 성경을 평일에는 매일 3 장씩, 일요일에는 5 장씩 읽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날 오후 나는 성경책 여기 저기를 아무데나 펴서 뒤적여 보고 매장의 길이가 꼭 같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