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학동퀵서비스 대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6. 10. 14:31

?



대학동퀵서비스 대학 오토바이퀵




























의견이 일치할 수 있는 분야를 찾아라. 그의 말을 끝까지 잘 듣고 난 후에 당신도 동감이 가는 점이나 부분을 잘 숙고해 보십시오. 6. 솔직하라. 당신이 잘못을 인정할 수 있는 점을 찾아 그 점을 솔직이 인정하고 그에게 사과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그도 누그러져서 방어태세를 풀것입니다. 7. 그의 의견을 다시 생각해 보고 조심스럽게 연구해 보겠다고 약속하라. 진심으로 그렇게 말하십시오. 실은 그가 옳을지도 모르지 않습니까? 이 단계에서 그의 주장하는 점을 생각해 보겠다고 약속하는 것이 서둘러 결단을 내렸다가 나중에 상대방이, "글쎄 내가 그에게 그럴거라고 이야기하려고 했었지만 그 사람은 내 말을 들으려고도 하지 않았다" 라고 말할 수 있는 입장에 놓이는 것보다 낫습니다. 8. 그가 관심을 가진 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하시오. 일부러 시간을 내서 당신과의 견해 차이를 나타내는 사람들은 다 당신과 같은 일에 흥미를 가졌기 때문입니다. 그는 대학동퀵 대학동 퀵 대학동퀵 서비스 대학동 퀵서비스 대학동퀵서비스 대학퀵 대학 퀵 대학퀵 서비스 대학 퀵서비스 대학퀵서비스 대학동오토바이퀵서비스 대학동오토바이퀵 대학오토바이퀵서비스 대학오토바이퀵 대학다마스퀵 대학다마스퀵서비스 대학동다마스퀵 대학동다마스퀵서비스 대학라보퀵 대학라보퀵서비스 대학1톤용달 대학화물퀵 대학다마스용달 대학라보용달 대학소형트럭 대학소형이사 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요금,퀵가격,퀵비,퀵서비스비용,문의 환영 대학퀵 당신을 도와주고 싶어하는 사람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그러면 그는 정말로 친구임이 드러날 것입니다. 9. 상대방이 정말로 기도를 믿는 사람이라면 같이 기도하자고 제안하라. 그에게 같이 하나님의 도움과 인도를 갈구하는 기도를 하자고 말하십시오. 가능하면 큰 소리로 기도하십시오. 안되면 조용히라도 하십시오. 10. 그리고 나서 두 사람 다 문제를 좀더 숙고해 보기 위해서 더 이상 논의하는 것을 연기하라. 그날 늦게나, 혹은 그 다음날 다시 모여서 그 때 모든 사실을 다시 더 연구해 보자고 제안하십시오. 이 모임에 대비해서 준비할 때 자신에게 냉혹하게 물어보십시오. 상대방의 말은 옳을까? 한 부분이라도 옳은 점이 있나? 그의 태도나 논점에서 어떠한 진리나 장점이 있는가? 내가 보일 반응이 이 문제를 완화시킬 것인가, 아니면 나의 좌절감만을 해소시킬 것인가? 나의 반응 때문에 그가 내게서 더 멀어질 것인가, 가까와질 것인가? 나의 반응 때문에 사람들이 나를 더 높이 평가해 줄 것인가? 내가 이길 것인가, 질 것인가? 이긴다면 거기에 어떠한 희생이 따를 것인가? 내가 그 문제에 대해 침묵을 지키고 있으면, 의견의 차이가 스스로 사라져 버릴 것인가? 이 어려운 처지를 잘 이용하면 내게 오히려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