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장동다마스퀵서비스 광장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6. 11. 17:12

?



광장동다마스퀵서비스 광장 오토바이퀵




























이젠 더 이상, 도저히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습니다" "우리 같이 기도합시다" 내가 제안했습니다. "사랑의 하나님, 지금 짐이 어디 있는지, 그에게 손을 뻗치시고, 그의 마음 속에 들어가시어 그를 구원해 주시옵소서" 나는 그녀를 더 이상 도와줄 길이 없었습니다. 우리들은 모르고 있었지만 바로 그 순간에 짐은 시카고의 싸구려 호텔 방에 누워 있었습니다. 이상한 능력이 그에게 들어왔습니다. 내가 그에게서 10 일 후에 받은 편지를 공개할 테니 직접 그에게서 이야기를 들어 보도록 합시다. 존경하는 목사님께 이렇게 먼 곳으로부터 괴로움에 싸인 저 같은 사람에게서 편지를 받으시고 목사님은 이상하게 여기시리라고 생각됩니다. 잠시 동안 목사님과 이야기하고자 하는 생각이 들어 이글월을 올립니다. 저는 알콜 중독자입니다. 제가 술에 취해 저지른 죄들은 아무리 좋게 말하더라도 도덕적 수준에 많이 미달되는 것들입니다. 저는 사기도 하고, 도둑질도 하고, 거짓말도 하고, 살인과 강한 죄도 거의 범할 뻔했고, 못 된것이라고는 거의 다 했습니다. 나는 나의 하나님, 참되신 분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광장동퀵 광장동 퀵 광장동퀵 서비스 광장동 퀵서비스 광장동퀵서비스 광장퀵 광장 퀵 광장퀵 서비스 광장 퀵서비스 광장퀵서비스 광장동오토바이퀵서비스 광장동오토바이퀵 광장오토바이퀵서비스 광장오토바이퀵 광장다마스퀵 광장다마스퀵서비스 광장동다마스퀵 광장동다마스퀵서비스 광장라보퀵 광장라보퀵서비스 광장1톤용달 광장화물퀵 광장다마스용달 광장라보용달 광장소형트럭 광장소형이사 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요금,퀵가격,퀵비,퀵서비스비용,문의 환영 광장퀵 이 분은 내가 저지른 죄 중 단 몇 가지만 저질렀더라도 나를 용서해 주실 수 없는 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어떻게 제가 하나님을 찾게 되었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나는 자신에게 이런 질문을 했었습니다. "만약 어떤 사람이 나에게 와서 엉망진창인 그의 생활을 다 털어 놓고 이야기한다면, 내가, 이 지미 스미드가 그를 용서할 수 있을까? 그가 진정으로 회개 한다면" 네, 목사님, 용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는 용서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자 그 다음 질문이 떠올랐습니다. "만약 나 같은 놈이 이 사람을 용서할 수 있는데, 하나님은 나를 용서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나는 도대체 누구인가?" 나의 자신에 대한 죄악감이 너무 강했기 때문에 나는 아예 하나님을 밖으로 멀리 내몰았던 것입니다. 생전 처음으로 나는 무릎을 꿇고 하나님께 도와달라고 기도했습니다. 무슨 빛이 환하게 비쳐 오지도 않았고, 큰 황홀감도 없었고, "그대, 내 아들아, 네 죄가 모두 용서함을 받았다" 하는 음성이 들려온 것도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온 몸을 위 아래로부터 천천히 파고 드는 짜르르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그러자 나의 질문에 대한 대답이 이런 모습으로 나타났습니다. ---어둠 속에서 울고 있는 나의 속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