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자양동다마스퀵서비스 자양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6. 11. 17:13

?



자양동다마스퀵서비스 자양 오토바이퀵




























그때 나는 7 일 동안 밤낮으로 술에 취해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날 이후 7 일 동안 나는 술을 입에 대지도 않았습니다. 나는 아내에게 전화를 했습니다. 아내가 목사님을 찾아갔었다고 말해 주었습니다. 두 분 사이에 무슨 이야기가 오고 갔는지 알 수 없습니다만 어떤 위대한 힘이 우리를 다시 합하게 해주셨다는 것만은 알 수 있습니다. 하루나 이틀 후에는 아내와 세 아들들에게로 돌아갈 수 있는 비행기표 값을 벌 수 있을 겁니다. 나는 가족들의 사랑과 신뢰를 되찾기 위해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내가 무릎을 꿇고 나의 참되신 아버지께 용서를 구할 수 있게 되었으니까 다시는 전처럼 되지 않을 것을 믿습니다. 짐 스미드 올림 이렇게 해서 하나님께서 기적을 행하셨습니다. 오늘 현재 나는 짐의 생활이 기적적으로 변화된 것을 여러분께 증거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최후의 승리를 거두는 사람은, 밤이 지나면 새 날이, 겨울이 지나면 새 봄이, 폭풍우가 지나면, 환한 햇살이 퍼진 들녘이, 죄가 지나면 용서가, 실패 다음에는 기회가 따른다는 것을 잊지 않은 사람이다. 얼마전에 몇 년 동안 만나지 못했던 정력적인 사업가 한 분이 내 사무실로 찾아왔습니다. "정말 반갑습니다. 요새 자양동퀵 자양동 퀵 자양동퀵 서비스 자양동 퀵서비스 자양동퀵서비스 자양퀵 자양 퀵 자양퀵 서비스 자양 퀵서비스 자양퀵서비스 자양동오토바이퀵서비스 자양동오토바이퀵 자양오토바이퀵서비스 자양오토바이퀵 자양다마스퀵 자양다마스퀵서비스 자양동다마스퀵 자양동다마스퀵서비스 자양라보퀵 자양라보퀵서비스 자양1톤용달 자양화물퀵 자양다마스용달 자양라보용달 자양소형트럭 자양소형이사 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요금,퀵가격,퀵비,퀵서비스비용,문의 환영 자양퀵 사업은 어떠십니까?" 내가 반갑게 악수를 청하면서 물었습니다. "지금은 잘되어 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그는 눈에 빛을 내면서 대답했습니다. "완전히 당했다가 다시 일어서는데 꽤 시일이 걸렸습니다" 나는 깜짝 놀라서 그에게 물었습니다. "망했었다니 무슨 말씀입니까?" 그러자 그가 자기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사업을 같이하던 동업자가 회사 자금을 잘못 운영하여 회사는 지불 불능의 지경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자, 그의 이야기를 직접 들어 보기로 합시다. 나는 채무자들에게 조금만 참아주면 어떻게 해서든지 이자까지 합해 모든 빛을 다 갚아 주겠다고 사정을 했습니다. 한 사람을 빼 놓고는 모두 나를 믿어 주었습니다. 그러나 이 단 한 사람의 채무자가 나를 믿어주지 않고, 심한 압력을 넣어 나를 완전히 파산 지경에 몰아 넣고 말았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참을 수 없이 모욕적인 경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