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화양동다마스퀵서비스 화양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6. 11. 17:13

?



화양동다마스퀵서비스 화양 오토바이퀵




























나는 캘리포니아의 롱비치 재판소에 출두하라는 명령을 받고 갔었는데 그 곳을 떠날 때는 자동차조차 차압당한 신세가 되었습니다. 자동차는 재판소의 소유가 되었습니다. 나는 일생에 자동차 열쇠를 빼앗기고 맨 손으로 재판소를 걸어 나올 때처럼 당황했던 적은 없었습니다. 나는 가든 그로브까지 이차 저차를 얻어타고 왔습니다. 나는 롱비치의 7 번가에 서서 집에까지 차를 얻어타고 오려고 엄지 손가락을 들고 태워 달라는 신호를 하며 서 있으면서 아는 사람만 만나지 않게 해 달라고 속으로 빌고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왜 히치 하이크를 하느냐고 물으면 뭐라고 대답할까?" 하고 떨고 있었습니다. 바로 그 때 트럭 한 대가 내 앞에 와 서더니 나를 태워다 주겠다고 올라타라는 시늉을 했습니다. 운전수는 내가 우울해 있는 것을 눈치채고 즐거운 이야기를 하려고 애를 썼습니다. 그러나 나는 별로 이야기를 나누고 싶지 않았습니다. 나는 완전히 패배당하고 몰락했다는 심정뿐이었습니다. 집에 도착했을 때 나는 모든 것을 잃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이는 50 을 훨씬 넘어서 있었습니다. 도대체 나에게 화양동퀵 화양동 퀵 화양동퀵 서비스 화양동 퀵서비스 화양동퀵서비스 화양퀵 화양 퀵 화양퀵 서비스 화양 퀵서비스 화양퀵서비스 화양동오토바이퀵서비스 화양동오토바이퀵 화양오토바이퀵서비스 화양오토바이퀵 화양다마스퀵 화양다마스퀵서비스 화양동다마스퀵 화양동다마스퀵서비스 화양라보퀵 화양라보퀵서비스 화양1톤용달 화양화물퀵 화양다마스용달 화양라보용달 화양소형트럭 화양소형이사 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요금,퀵가격,퀵비,퀵서비스비용,문의 환영 화양퀵 어떤 미래가 있을 것인가? 아주 암담하게만 느껴졌습니다. 그러나 나는 하나님께 엎드려 도움과 힘을 줍시사고 기도하기 시작했습니다. 기도를 하는 동안에 내 마음 속에 어떤 종소리 같은 것이 들려 왔습니다. 나는 링 위에 올라서서 상대편 선수에게 얻어 맞아 잠시 동안 녹 아우트 당했다가 벨 소리를 듣고 다시 제 정신이 드는 권투 선수처럼 느껴졌습니다. 물론 그랬습니다. 나는 오직 첫 라운드에서만 졌을 뿐이었습니다. 아직 시합의 마지막이 아니었습니다. 나는 무릎을 딛고 일어서서 내 쪽 코너로 기어가서 찬물로 얼굴을 씻고 코너에서 나와 다시 싸우기로 했습니다. 내가 시합을 포기하기로 마음 먹기 전에는 시합이 끝난게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절대로 포기하지 않을 작정이었습니다. 나는 참고 기다리겠다. 나는 침착성을 잃지 않겠다. 나는 기다렸다가 새로운 기회를 찾겠다. 틀림없이 기회가 오겠지. 나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아직은! 이러한 인내심 때문에 완전히 망해 버렸을 사람이 치명적인 비관주의에서 구출되어 누구도 무너뜨릴 수 없는 낙관적인 기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러자 정력도 되살아 났습니다. 그는 곧 다른 직업을 얻었습니다. 헌신적이고 정열적인 사람들에게는 직업이 찾아옵니다. 그는 다시 돈을 저축해서 자신의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새 차도 사게 되었고 이야기 도중에 알게 된 사실이지만 그는 막 연봉 5 만달러를 받고 어떤 큰 산업체의 중요한 현장 감독 자리를 맡아 달라는 요청을 받았던 것입니다. 그는 파산선고를 받았기 때문에 법적으로는 안 갚아도 될 빚도 다 갚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