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가동퀵 삼가동퀵서비스 용인 삼가동 퀵

쏭밍이파파 2020. 6. 21. 15:06

?



삼가동퀵 삼가동퀵서비스 용인 삼가동 퀵




























시계를 보지 말게 일개 신문팔이에서 시작하녀 헤아릴 수도 없는 발명으로 세계 제일의 대 발명가가 된 에디슨. 그가 이룬 발명 하나하나는 그의 천재적 재능보다는 피나는 노력의 결실이었다. 그는 새로운 발명에 도전할 때면 며칠이고 연 구실에 틀어박혀 먹고 잠자는 일도 완전히 잊은 채 연구에 몰두했다. 부인 이 정성껏 만든 식사가 연구실 탁자에서 식어 버리는 일도 한두 번이 아니 었다. 어느 날 에디슨의 친구가 학교를 갓 졸업한 아들을 데리고 그를 찾아왔 다. "이제부터 세상에 나갈 이 아이에게 어떤 마음가짐을 가지고 살아가야 하는지 좋은 얘기를 들려주게나." 에디슨은 쾌히 그 청년에게 악수를 청하더니 연구실에 걸려 있는 큰 시 계를 가리키며 일렀다. "결코 시계를 보지 말 것. 이것이 젊은 사람들에게 주고 싶은 나의 소중 한 충고일세." 적어도 한 가지 일을 이루려는 사람은 그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모든 것 을 잊고 그 일에 정진하라는 의미다. 재능은 어느 정도 타고나는 것임에는 틀림없다. 그러나 타고난 재능에는 삼가동퀵 삼가동퀵서비스 삼가동퀵서비스요금 삼가동퀵서비스가격 삼가동퀵서비스비용 삼가동퀵서비스운임 삼가동퀵서비스비용 삼가동퀵요금 삼가동퀵가격 삼가동퀵비용 삼가동퀵운임 삼가동퀵비 삼가동 퀵 삼가동 퀵 서비스 삼가동 큌 삼가동쿽 삼가동퀵써비스 삼가동쿽써비스 삼가동킥서비스 삼가동퀙 삼가동퀵배달 삼가동퀵배송 삼가동오토바이퀵서비스 삼가동다마스퀵 삼가동다마스퀵서비스 삼가동라보퀵 삼가동라보퀵서비스 삼가동1톤용달 삼가동화물퀵 삼가동다마스용달 삼가동라보용달 삼가동소형트럭 삼가동소형이사 대단한 차이가 없고, 후천적으로 뼈를 깎는 노력을 기울일 때 비로소 재능이 꽃을 피운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지적하고 싶다. 따라서 자신에게는 재능이 없다고 체념하는 것은 노력하고 자 하는 의욕을 상실한 패배주의다. 문제는 '좋아, 한 번 붙어 보자.'하는 의지 단 하나다. 하려고 마음먹었으 면 반드시 관철해야 하는 것이고, 관철하려면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여야지 편안한 길만 찾는 안이한 마음 자세로는 아무 것도 이룰 수 없다. 먹는 것을 그만두라. 잠도 자지 말라. 특히 '결코 시계를 보지 말라'고 하 는 에디슨의 엄격한 충고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 물론 퇴근 시간에나 신경 을 쓰면서 대충대충 일을 처리하는 자들에게는 '돼지 발에 진주'격인 충고 다. 그런 자는 오히려 오락이니 도박이니 하는 유흥에는 시간 가는 줄 모 르고 자신을 잊을 수 있을 것이다. 유흥에 몰두하듯 자신의 일에도 몰두해 보자. 몰두하는 사람에게는 시계가 보이지 않는 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