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왕곡동퀵 왕곡동퀵서비스 의왕 왕곡동 퀵

쏭밍이파파 2020. 6. 25. 16:34

?



왕곡동퀵 왕곡동퀵서비스 의왕 왕곡동 퀵




























점심시간이면 인부들은 한 덩어리가 되어 식당 안으로 우르르 몰려들어 가곤 했다. 다른 노동자들은 염료나 도료, 석고, 석탄먼지가 자기들 옷에 묻을까봐 급히 자리를 피했다. 그들은 추잡스런 만들을 크게 떠들어댔다. 사샤는 한때는 사단장이었으나 신 경제정책으로 당을 떠나 주정뱅이가 된 말이 없는 모로조프를 떠올렸다. 반장인 아베르키예프도 기억해 냈다. 그 도 또한 주정뱅이로 아내가 도망쳐 버리고 없었다. 그밖에 몇몇 이름과 얼 굴들이 눈앞에 다가왔다. 그들은 월급봉투의 두께에는 신경도 안 썼다. 한 병의 술값만 있으면 그 들은 행복했다. 그들은 삯일을 피하기 위해 반장과 말다툼을 벌였다. 그들 은 또 좀더 가벼운 일을 하려고 흥정을 했다. 그들은 시간제 근무를 선호 했는데 그보다 더 좋은 것은 작업량이 정확히 규정된 할당제였다. 주어진 작업량을 다 채우면 집에 갈 수 있었던 것이다. 할당제 아래서는 그들은 몸을 사리지 않고 일을 서둘렀다. 그것은 조금이라도 더 빨리 집에 돌아가 기 위해서였다. 사샤는 그들을 진정한 노동자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물론 그들에게는 감 동적이고 인간적인 일면이 있었지만 무언가 삶을 잘못 영위해 가고 있는 사람들이었다. 작업량이 할당되는 동안 그들은 할 수 있는 한도까지 속임 수를 썼지만, 그들 서로간에는 결코 속이거나, 동료에게 더 많은 일을 떠 넘기려고 하지 않았다. 사샤는 그들과 함께 술자리에 끼어 농담을 주고받 거나 앞다투어 음란한 이야기를 꾸며내지는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을 무척이나 좋아했다. 가지각색의 인종들이 뒤섞여 있는 왕곡동퀵 왕곡동퀵서비스 왕곡동퀵서비스요금 왕곡동퀵서비스가격 왕곡동퀵서비스비용 왕곡동퀵서비스운임 왕곡동퀵서비스비용 왕곡동퀵요금 왕곡동퀵가격 왕곡동퀵비용 왕곡동퀵운임 왕곡동퀵비 왕곡동 퀵 왕곡동 퀵 서비스 왕곡동 큌 왕곡동쿽 왕곡동퀵써비스 왕곡동쿽써비스 왕곡동킥서비스 왕곡동퀙 왕곡동퀵배달 왕곡동퀵배송 왕곡동오토바이퀵서비스 왕곡동다마스퀵 왕곡동다마스퀵서비스 왕곡동라보퀵 왕곡동라보퀵서비스 왕곡동1톤용달 왕곡동화물퀵 왕곡동다마스용달 왕곡동라보용달 왕곡동소형트럭 왕곡동소형이사 이들 인부들에게는 대개 잡다한 물품 들을 차에서 부리는 일이 주어졌다. 그러나 때때로 그들은 염료가 들어 있 는 드럼통을 취급하는 주하역장에 배치되기도 했다. 트럭이 한동안 도착하 지 않으면 야적장에 드럼통인 산더미처럼 쌓여 있었다. 그러다가 갑자기 트럭이 계속 꼬리를 물고 쏟아져 들어오면 사샤를 포함한 하역팀 전체가 그곳에 동원되었다. 염료가 든 드럼통 하나의 무게는 70킬로그램 가까이 나갔다. 그들은 그 것을 경사지게 걸쳐놓은 두꺼운 널빤지 위로 굴려 트럭 적재함에 올려놓았 다. 널빤지의 경사는 매우 급했기 때문에 적재함까지 드럼통을 굴리려면 힘껏 달려가야만 했다. 일단 그렇게 올리고 나면 빈틈이 생기지 않게 차곡 차곡 세워 놓고 정확한 숫자가 실렸는가를 확인했다. 가파른 널빤지 위로 드럼통을 굴려 올리고, 그렇게 올린 드럼통을 똑바로 세워서 정돈시키는 그 작업은 휴식시간도 없이 내리 여덟 시간 동안 계속되었다. 일단 드럼통 을 널빤지 위로 굴리기 시작하면 바로 뒤에 따라오는 사람 때문에 멈추거 나 늦출 수도 없었다. 한 사람이 일초라도 머뭇거리면 전체의 작업리듬이 깨지기 마련이었다. 사샤는 처음에 드럼통을 정확히 쌓을 수 없었다. 그들 은 드럼통 밑 부분을 양손으로 잡고, 힘껏 들어올려 가장자리 위에 올려놓 으라고 알려 주었다. 그 방법을 배우고 나니 더 이상 다른 사람을 붙잡을 필요가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