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학의동퀵 학의동퀵서비스 의왕 학의동 퀵

쏭밍이파파 2020. 6. 25. 16:35

?



학의동퀵 학의동퀵서비스 의왕 학의동 퀵




























거기 누워 있는 동안, 그는 꿈이라도 꾸는 것처럼, 다시 일어나 대열 속 으로 뛰어가야 할 순간만을 생각하고 있었다. 가서, 오전과 마찬가지로 그 늠름한 타타르인의 뒤에서 드럼통을 지고 아찔아찔한 널빤지를 뛰어 올라 가는 일을 시작해야 할 순간을 말이다. 그는 자신이 그 일을 끝까지 해내 지 못하리라는 걸 알고 있었다. 맥없이 주저앉아 널빤지 위에 시체처럼 널 브러지고 말리라는 걸 잘 알고 있었다. 70킬로그램 짜리 드럼통을 지고 뛰어다니러 이곳에 온 게 아니라고 사무 실에 찾아가서 불평을 할 수도 있었다. 그는 정량의 작업을 하기 위해 이 공장에 왔다. 도대체 그들은 무슨 일을 하고 있는가? 자원해서 노동을 하 러 온 사람을 하역인부들 틈에 박아놓고 있다니. 그는 그렇게 불평할 수도 있었다. 하지만 그는 호각소리가 다시 들리면 벌떡 일어나 건장한 타타르인의 등뒤에 서서 허리를 숙이고 또 하나의 드 럼통을 등에 지고 차에 올라갈 것이었다. 다른 노동자들이 식당에서 나오기 시작했다. 그것은 곧 점심시간이 끝나 리라는 걸 의미했다. 그는 가까스로 정신을 가다듬고 몸을 일으켰다. 그리 고는 팔, 다리, 머리를 움직여 봤다. 온몸이 쑤시고 아파 왔다. 그를 부르는 소리가 들려왔다. 그는 고개를 들어 반장인 아베르키예프와 하역부 모로조프를 바라봤다. 그들은 분명히 점심시간에 몇 잔 들이켰을 것이다. 아베르키예프의 살찐 얼굴이 온통 발갛게 달아 있었고, 창백하고 푸른 모로조프의 눈은 보통 때보다 학의동퀵 학의동퀵서비스 학의동퀵서비스요금 학의동퀵서비스가격 학의동퀵서비스비용 학의동퀵서비스운임 학의동퀵서비스비용 학의동퀵요금 학의동퀵가격 학의동퀵비용 학의동퀵운임 학의동퀵비 학의동 퀵 학의동 퀵 서비스 학의동 큌 학의동쿽 학의동퀵써비스 학의동쿽써비스 학의동킥서비스 학의동퀙 학의동퀵배달 학의동퀵배송 학의동오토바이퀵서비스 학의동다마스퀵 학의동다마스퀵서비스 학의동라보퀵 학의동라보퀵서비스 학의동1톤용달 학의동화물퀵 학의동다마스용달 학의동라보용달 학의동소형트럭 학의동소형이사 더 푸르고 멍청해 보였다. 이걸 좀 먹게! 아베르키예프가 그에게 빵 한 덩어리와 삶은 고기 한 쪽을 주었다. 감사합니다. 드럼통을 지려면 등뼈에 정확히 닿도록 등 전체로 져야 하는 거야. 아 베르키예프가 그에게 설명했다. 이렇게 말야, 자, 그걸 내게 얹어 봐. 그는 허리를 굽히고 손을 뒤로 뻗었다. 모로조프와 사샤가 드럼통 하나 를 그의 등에 얹었다. 그것은 그의 등 전체에 안정감 있게 얹혀 있었다. 자 이렇게 해보라고. 아베르키예프가 몸을 더욱 앞으로 숙였다. 드럼통이 어깨로 이끌어져 내 리자 그는 그걸 머리 위로 넘겨 자기 앞쪽에 떨어뜨렸다. 어깨로 지려고 하지 말고, 등에 살짝 얹어 놓는 거야. 한번 해 보게. 사샤가 일어서서 몸을 숙였다. 그러자 아베르키예프와 모로조프가 그의 등에 드럼통을 올려놓았다. 어깨를 내리지 마. 아베르키예프가 소리쳤다. 사샤는 어깨를 쭉 폈다. 드럼통이 등뼈 위에 정확히 얹혔다. 이제는 몸 이 흔들리지 않았다. 그렇게 하는 거야. 똑바로 걸어가서 그걸 내려놓게. 그 뒤부터는 확실히 안정감이 있었다. 널빤지 위를 달려가며 비틀거리지 도 않았고 드럼통도 등에서 미끄러져 내리지 않았다. 그러나 드럼통은 더 욱 무겁게 느껴졌고, 다리에선 힘이 빠지고 있었다. 되돌아와서 또 하나의 드럼통을 지면 등이 펴지지 않았다. 그는 오후 일과를 어떻게 마쳤는지 생 각이 나지 않았다. 또 어떻게 집에 도착하게 되었는지도 기억할 수 없었 다. 어쨌든 집에 도착하자 그는 침대에 푹 쓰러져 다음날 아침까지 죽은 듯이 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