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손동퀵 내손동퀵서비스 의왕 내손동 퀵

쏭밍이파파 2020. 6. 25. 16:36

?



내손동퀵 내손동퀵서비스 의왕 내손동 퀵




























다음날 일하러 나가자, 말로프는 1반에서 며칠만 더하면 다른 데로 옮겨 주겠다고 그에게 말했다. 그러나 실제로는 2주일이나 드럼통을 졌고 그때쯤 되니까 완전히 요령을 터득할 수 있었다. 그는 타타르인들과 서로 가까워졌다. 심지어는 세금문 제로 소비에트 지방정부로 보내는 항의서를 대서해 주기도 했다. 그 다음에 그는 옛날의 작업반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그 대신에 트럭조 수로서 수송부로 보내졌다. 자넨 운전을 배울 수 있을 걸세. 말로프가 그에게 말했다. 사샤는 말 로프가 자길 도와주려는 건지 멀리 쫓아 버리려고 하는 건지 감이 안 잡혔 다. 사샤는 수송부에서 일하면서 트럭운전까지 배웠지만, 이제 그곳을 다시 찾아가는 동안 머리에 떠오르는 것은 하역인부로 지낸 날들뿐이었다. 처음 그 몇 달간이 공장에서 보낸 나날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시기였다. 그는 옛날의 그 작업반원들 중에 아직까지 남아 있는 사람이 있을까 생 각해 보았다. 그렇게 오래 전은 아니었고 단지 4년 전이었다. 공장에는 나무로 된 하역대가 철거되고 다른 곳에 커다란 석조구조물이 만들어져 있었다. 옛날 정문이 있던 자리에도 널찍한 돌기둥이 자리잡고 있었다. 사무실 건물이 안마당을 향해 새로 들어섰고 높은 돌담 너머로도 새 건물을 몇 채 볼 수 있었다. 안뜰도 깨끗이 포장되어, 사무실과 매점 창고가 들어서 있었다. 공장은 점점 더 발전하고 있었다. 규모도 커지고 기술도 많이 개발되었다. 이것이야말로 조국에 활력을 주는 것으로서 무슨 일이든 간에 그도 그런 과정에 참여해야만 했다. 당 서기는 알고 보니 말로프였다. 내손동퀵 내손동퀵서비스 내손동퀵서비스요금 내손동퀵서비스가격 내손동퀵서비스비용 내손동퀵서비스운임 내손동퀵서비스비용 내손동퀵요금 내손동퀵가격 내손동퀵비용 내손동퀵운임 내손동퀵비 내손동 퀵 내손동 퀵 서비스 내손동 큌 내손동쿽 내손동퀵써비스 내손동쿽써비스 내손동킥서비스 내손동퀙 내손동퀵배달 내손동퀵배송 내손동오토바이퀵서비스 내손동다마스퀵 내손동다마스퀵서비스 내손동라보퀵 내손동라보퀵서비스 내손동1톤용달 내손동화물퀵 내손동다마스용달 내손동라보용달 내손동소형트럭 내손동소형이사 그건 기분 좋은 놀라움만은 아니었다. 그는 여전히 늙은 투사의 모습을 하고 있었다. 그러나 이제는 대머리가 되었고, 하역 부서에 반장으로 있을 때처럼 얼굴이 발갛지도 않았다. 그는 좀 말랐고, 혈색이 안 좋은 게, 피곤해 보였다. 그는 커다란 책상 뒤의 의자에 반쯤 걸터앉은 자세로 창턱에 놓인 작업 일지에 서명하고 있었다. 그는 사샤를 금방 알아봤다. 그는 4년의 세월은 온데간데없이 사샤가 거기에 아직도 일하고 있는 것처럼 대했다. 자, 판크라토프, 무슨 일이야? 사샤가 사건의 전말을 얘기했다. 좋아, 내가 위원회에 가서 그들에게 얘길 하지. 이제는 말로프까지도 등을 돌리고 있었다. 그는 사샤에게 추천장을 써 주고 싶지 않았던 것이다. 자이체바가 저보고 추천장을 하나 가져와야 된다고 말하더군요. 서식으로 된 걸 말인가? 그럼 써 줘야지. 자네가 무슨 부서에서 무슨 일을 했는지 말해 주게. 그는 사샤가 부르는 대로 메모를 한 다음 그를 쳐다보고 말했다. 그래, 자네도 결국 곤경에 빠지고 말았다. 이거지? 왜 결국이라는 표현을 쓰십니까? 언젠가 일어나게 돼 있으니까. 자, 내가 추천장을 쓰고 있을 테니까 한 시간쯤 어디 산책이라도 하고 오게. 작업반원들을 좀 보고 싶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