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검산동퀵 검산동퀵서비스 파주 검산동 퀵

쏭밍이파파 2020. 6. 30. 14:06

?



검산동퀵 검산동퀵서비스 파주 검산동 퀵




























회의장은 새롭게 꾸며져 있었다. 큰 접견실이 마련되어 있었고, 그밖에 모든 것들도 새로 들여놓아 나무냄새와 페인트냄새가 아직도 풍기고 있었 다. 다음날 신문에 보도된 것처럼, 그 회의실은 엄숙해 보이면서도 또한 장엄한 단조로움이 있었다. 멋없이 잔뜩 칠해졌던 금색이 벗겨지고, 기둥 과 문장, 황제의 상징이 사라졌으며, 수세기 동안 끼었던 때도 말끔히 벗 겨졌다. 그 회의실은 이제 넓고 환한 공간이 되어 있었다. 대의원들의 좌석은 연단을 중심으로 하여 제 4열과 5열에 배치되었다. 그들을 마주보고 서 있는 사람들은 카가노비치, 오르드조니키드제, 보로쉴 로프, 코시오르, 포스티셰프, 미코얀, 막심 고리키였다. 칼리닌은 단상에 앉아 농부들이 쓰는 금속테 안경 너머로 회의장을 둘러보며 노트에 뭔가를 바쁘게 적고 있었다. 몰로토프가 박수갈채를 받으며 입장했다. 그가 상임위원석에 앉자, 이번 에는 더 우렁찬 박수가 터지며 스탈린이 입장하여 그의 옆에 앉았다. 의자 와 책상이 밀리는 소리에다 모두가 일어서서 발을 굴러대는 소리로 회의장 은 떠나갈 듯했다. 스탈린 동지 만세! 하는 고함소리가 터져나왔다. 모든 사람들이 소리쳤다. 만세! 볼셰비즘의 위대한 영웅 만세! 만세! 세계 프 롤레타리아의 위대한 지도자 만세! 만세! 만세! 만세! 스탈린에 대한 연호는 몰로토프가 그의 검산동퀵 검산동퀵서비스 검산동퀵서비스요금 검산동퀵서비스가격 검산동퀵서비스비용 검산동퀵서비스운임 검산동퀵서비스비용 검산동퀵요금 검산동퀵가격 검산동퀵비용 검산동퀵운임 검산동퀵비 검산동 퀵 검산동 퀵 서비스 검산동 큌 검산동쿽 검산동퀵써비스 검산동쿽써비스 검산동킥서비스 검산동퀙 검산동퀵배달 검산동퀵배송 검산동오토바이퀵서비스 검산동다마스퀵 검산동다마스퀵서비스 검산동라보퀵 검산동라보퀵서비스 검산동1톤용달 검산동화물퀵 검산동다마스용달 검산동라보용달 검산동소형트럭 검산동소형이사 검산동소형용달 이름을 부를 때마다, 그리고 흐 루시초프가 상임위원들을 소개할 때마다 반복되었고 마지막으로 의장이 스탈린 동지께서 단상에 오르시겠습니다. 하고 알리자 지금까지보다 훨씬 우렁차고 긴 함성이 터져나왔다. 마르크 알렉산드로비치도 다른 사람들과 같이 서서 박수를 치고 환호했 다. 단상에 서 있는 다른 사람들보다 약간 밝은 색 옷을 입은 스탈린이 단 산에 올랐다. 그는 자기의 서류를 챙긴 다음 환호가 가라앉기를 기다렸다. 그런 태도는 그가 모든 박수갈채나 환호를 자기자신에 대한 것이 아니라 자신이 구현하고, 인민과 당이 선취한 위대한 승리를 찬양하는 것으로 받 아들이고 있음을 보여 주고 있었다. 그것은 스탈린 자신이 행한 아이러닉 한 연설에서도 드러나 있었다. 물론, 우리는 스탈린 동지께도 우렁찬 환 호를 보냈습니다. 여러분들은 우리가 그러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습니까? 바로 이런 것들이 스탈린에게 열광적인 박수를 보내고 있는 사람들과 그의 사이에 친밀감과 이해의 다리를 놓고 있었다. 15차 전당대회를 우리가 여전히 당 노선의 정합성을 입증해 가며, 반레 닌 집단들과의 투쟁을 전개해야 했던 대화라고 한다면, 이번 전당대회는 입증할 것도, 타도해야 될 사람도 없는 대회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보는 바와 같이 우리 당의 노선은 결국 승리를 거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