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도동퀵 오도동퀵서비스 파주 오도동 퀵

쏭밍이파파 2020. 6. 30. 14:29

?



오도동퀵 오도동퀵서비스 파주 오도동 퀵




























사샤는 메밀죽을 숟가락까지 핥아먹은 다음, 그 숟가락으로 컵에 남은 차에다 약간의 설탕을 넣어 휘저었다. 그는 식어 버린 차를 들며 오랫동안 앉아 있다가 일어나서 감방 안을 걷기 시작했다. 구석에서 문까지는 여섯 걸음이었고, 기하학의 법칙에 위배되는 것이지만, 한쪽 구석에 다른 쪽 구 석까지도 여섯 걸음이었다. 이 방에서는 대각선 거리와 직선 거리 간의 차 이를 거의 느낄 수 없었다. 방의 네 모서리 중에서 한쪽에는 변기통이, 그 리고 다른 쪽엔 침상이, 또 한쪽엔 작은 탁자가 있었으며 나머지 한쪽에는 아무 것도 없이 비어 있었다. 천장에는 철망으로 둘러싸인 전구가 희미하 게 빛나고 있었고, 경사진 천장의 맨 위쪽에 박힌 굵은 쇠창살 뒤로 지저 분한 유리창이 있었다. 끈이 없어져 버린 그의 구두가 콘크리트 바닥에 질질 끌리며 소리를 냈 다. 그는 셔츠 단추를 바지 맨 윗단추구멍에 끼워놓아 벨트 없는 바지가 미끄러져 내려가지 못하게 했지만 그 때문에 바지가 꼬이곤 하여, 걸어다 니기가 힘들었다. 그러나 바지가 내려가 창피를 당할 염려는 없었다. 사샤는 불려나가 취조를 받지 않았다. 그는 자신이 분명 고발을 당해 끌 려왔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지만, 언제 고발당했는지는 도저히 알 수 없었 다. 때때로 자신이 잊혀진 것이 아닌가, 그래서 영원히 감금되는 것이 아 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애써 오도동퀵 오도동퀵서비스 오도동퀵서비스요금 오도동퀵서비스가격 오도동퀵서비스비용 오도동퀵서비스운임 오도동퀵서비스비용 오도동퀵요금 오도동퀵가격 오도동퀵비용 오도동퀵운임 오도동퀵비 오도동 퀵 오도동 퀵 서비스 오도동 큌 오도동쿽 오도동퀵써비스 오도동쿽써비스 오도동킥서비스 오도동퀙 오도동퀵배달 오도동퀵배송 오도동오토바이퀵서비스 오도동다마스퀵 오도동다마스퀵서비스 오도동라보퀵 오도동라보퀵서비스 오도동1톤용달 오도동화물퀵 오도동다마스용달 오도동라보용달 오도동소형트럭 오도동소형이사 오도동소형용달 그런 생각을 지워 버렸다. 그는 기 다려야만 했다. 마침내 불려나가 조사를 받게 되면 모든 일이 밝혀져 풀려 나게 될 테니까. 그는 자신이 집으로 돌아가는 모습을 상상해 보았다. 초인종을 누르면 어머니가 안에서 누구세요? 하겠지. 아니, 이건 너무 돌연한 행동일 거 야. 우선 전화를 걸어야지. 사샤가 곧 집에 도착할 겁니다. 그러고 나서 곧장 집으로 가서 어머니, 저예요! 라고 말해야지. 그는 어머니가 견디기 힘든 고통을 겪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어머니 는 그가 어디에 있는지조차 모를 것이다. 그래서 그녀는 이 형무소에서 저 형무소로 찾아다니면서, 초췌하고 놀란 모습으로 끝없이 그를 기다릴지도 몰랐다. 사람들은 시간이 해결해 준다고 말하지만, 그는 어머니가 자신이 투옥된 충격을 결코 극복할 수 없으리란 걸 알고 있었다. 그래서 그는 벽을 부수 고, 철문을 망치로 깨뜨리며 절규하고 싶었다. 자물쇠가 철커덕하더니 문이 열렸다. 청소시간이다! 사샤는 수건을 목에 두르고 변기통을 집어들었다. 그리고는 간수 앞에 서서 복도를 걸어 내려갔다. 세면장은 감방보다 염소 냄새가 더 심했다. 그는 변기통을 비우고는 염 소 용액으로 헹궜다. 거의 사용하지 않았는데도 악취가 코를 찔렀다. 그는 다시 감방으로 되돌아왔다. 철문이 그의 뒤에서 소리를 내며 닫혔다. 철문 은 이제 내일 아침까지 열리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