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당하동퀵 당하동퀵서비스 파주 당하동 퀵

쏭밍이파파 2020. 6. 30. 14:34

?



당하동퀵 당하동퀵서비스 파주 당하동 퀵




























그들은 짧은 복도를 수도 없이 지나고 철창으로 둘러싸인 계단을 오르내 리면서 오랫동안 걸었다. 문 하나를 열기 전에 간수는 매번 열쇠로 문을 두드리고는 반대쪽에서 비슷한 신호가 온 다음에야 문을 열었다. 사샤는 간수보다 앞서 걸으면서, 그들이 있는 곳이 형무소의 어디쯤인지 를 알아내려고 애썼다. 층계를 수없이 오르락내리락한 다음에야 사샤는 지 금 형무소의 1층에 와 있음을 깨달았다. 이곳에 있는 문들은 철문이 아니라 보통 나무로 만들어진 것이었다. 여 기엔 통풍구나 감시창도 없었다. 간수가 하나의 문에 대고 노크를 했다. 들어와! 방에 들어간 사샤는 밝은 불빛 때문에 눈이 부셨다. 탁자에 앉아 있던 한 사내가 사샤의 얼굴을 향해 램프를 비췄던 것이다. 사샤는 가늘게 쏟아 지는 불빛에 순간적으로 아이 안 보였다. 그는 무슨 일이 벌어질지, 또는 어디로 가게 될지 예측할 수가 없었다. 앉아! 사샤가 앉았다. 심문관은 호리호리한 체구를 가진 금발의 청년으로 커다 란 뿔테 안경에다 옷깃에 세 개의 줄이 쳐진 상의를 입고 있었다. 그는 사 샤가 잘 알고, 또 좋아하는 타입의 인간이었다. 입고 있는 제복으로 보아 지방 콤소몰의 조직책으로, 아마도 시골 도서관 사서나 학교 선생 출신일 것이었다. 그는 자기 앞의 탁자에 놓인 당하동퀵 당하동퀵서비스 당하동퀵서비스요금 당하동퀵서비스가격 당하동퀵서비스비용 당하동퀵서비스운임 당하동퀵서비스비용 당하동퀵요금 당하동퀵가격 당하동퀵비용 당하동퀵운임 당하동퀵비 당하동 퀵 당하동 퀵 서비스 당하동 큌 당하동쿽 당하동퀵써비스 당하동쿽써비스 당하동킥서비스 당하동퀙 당하동퀵배달 당하동퀵배송 당하동오토바이퀵서비스 당하동다마스퀵 당하동다마스퀵서비스 당하동라보퀵 당하동라보퀵서비스 당하동1톤용달 당하동화물퀵 당하동다마스용달 당하동라보용달 당하동소형트럭 당하동소형이사 당하동소형용달 조서를 채워 나가기 시작했다. 이 름은? 네 이름 말야! 성은? 생년월일은? 출생지는? 주소는? 서명해 사샤는 서명을 했다. 심문관의 이름이 조서 위에 쟈코프라고 씌어져 있 었다. 쟈코프는 잉크병 옆에 펜을 놓고는, 눈을 들어 사샤를 쳐다보았다. 자넨 왜 이곳에 오게 됐지? 그것은 사샤가 예상치 못했던 질문이었다. 난 당신이 그 이유를 말해 줄 것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쟈코프는 초조하고 화난 몸짓을 하며 의자에 몸을 묻었다. 농담을 아껴! 그리고 네가 지금 어디에 있는지 잊지 마! 나는 질문을 하고 너는 대답을 하는 거야. 자, 다시 묻겠다. 너는 왜 체포되었지? 그는 마치 다른 사람이 사샤를 체포했는데 그 이유를 알아내는 게 자기 가 맡은 일이라는 투로 얘기했다. 사샤는 자신이 왜 체포되었는지를 잘 알 고 있었기 때문에 버티거나 시간을 끌 필요가 없었다. 빨리 말할수록 좋았 다. 방안은, 탁자 위에 있는 램프에서 나오는 불빛을 제외하고는, 전체적 으로 어두웠다. 쟈코프의 얼굴은 그가 의자에 몸을 파묻을 때마다 사라졌 으며, 그의 목소리는 어둠 속에서 울려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