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목동동퀵 목동동퀵서비스 파주 목동동 퀵

쏭밍이파파 2020. 6. 30. 14:37

?



목동동퀵 목동동퀵서비스 파주 목동동 퀵




























조서 작성이 다 끝나자 그는 그것을 사샤에게 건네주었다. 읽고 서명해. 그는 의자에 등을 기댔다. 사샤는 자신을 응시하는 그의 침착한 눈초리 를 느꼈다. 쟈코프는 이 순간을 사샤를 면밀히 관찰하는 데 이용하고 있었 다. 모든 사항이 옳게 기입되어 있었지만, 약간 일방적인 것 같았다. 혁명기 념일 특집호 벽신문을 발간했었고, 통속적인 충격을 주는 내용들을 약간 끼워 넣었으며, 당 지부와 지구당위원회에서 제명되었다는 등의 내용이었 다. 그것은 격식에 맞춰 자연스럽게 기술되어 있었다. 조서 상으로는 그의 체포 이유가 다른 데 있는 것처럼 보이기도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샤는 말했다. 여기엔 내가 중앙위원회에 의해 복 교된 사실이 기술되어 있지 않군요. 쟈코프는 얼굴을 찡그리며 서류를 다시 집어들었다. 그들이 복교명령서에 뭐라고 썼던가? 그들이 그 사건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있진 못했습니다만.... 쟈코프가 그의 말을 제지했다. 내가 묻는 건 그들이 어떤 식으로 명령서를 작성했느냐가 아니라, 그들 이 명령서에 어떻게 써 놓았는가 하는 것이야. 자신의 잘못에 대해 판크라토프가 인정한 것을 고려하여.... 쟈코프는 펜을 들더니 조서 아래쪽에 다음과 같이 썼다. 나는 잘못을 시인했으며, 후에 복교되었다. 그는 사샤에게 다시 서류를 건네주었다. 사샤가 서명했다. 쟈코프는 목동동퀵 목동동퀵서비스 목동동퀵서비스요금 목동동퀵서비스가격 목동동퀵서비스비용 목동동퀵서비스운임 목동동퀵서비스비용 목동동퀵요금 목동동퀵가격 목동동퀵비용 목동동퀵운임 목동동퀵비 목동동 퀵 목동동 퀵 서비스 목동동 큌 목동동쿽 목동동퀵써비스 목동동쿽써비스 목동동킥서비스 목동동퀙 목동동퀵배달 목동동퀵배송 목동동오토바이퀵서비스 목동동다마스퀵 목동동다마스퀵서비스 목동동라보퀵 목동동라보퀵서비스 목동동1톤용달 목동동화물퀵 목동동다마스용달 목동동라보용달 목동동소형트럭 목동동소형이사 목동동소형용달 서류를 받아 한쪽 구석에 밀어 두었다. 판크라토프, 난 자네가 신중하게 생각할 것을 충고하네. 우린 그 일로 자넬 잃고 싶진 않아. 우리가 자넬 괴롭히고 있는 이유도 바로 그것이야. 우린 자네한테 자비를 베풀고 있어. 그걸 알아야만 해. 또 그걸 제대로 이 해해야 돼. 깊이 명심하라고! 그는 일어나서 문을 열더니, 고갯짓으로 간수를 불렀다. 데려가! 사샤는 감방으로 되돌아왔다. 그의 뒤에서 자물쇠 닫히는 소리가 들렸 다. 겨울 하늘의 별들이 희미한 창 너머에서 희미한 빛을 뿌리고 있었다. 지금이 밤인가 아침인가? 그는 벽을 두드리는 소리를 들었다. 상대방은 그가 어디에 다녀왔는지 알고 싶은 모양이었다. 그는 응답으로 벽을 세 번 두드렸다. 그러고 나서 옷도 벗지 않은 채 침상에 누웠다. 쟈코프는 그에게서 무얼 원했을까? 어떤 것을 고백하길 바랐던 걸까? 누구와 반혁명적 대화를 나누었나? 대화라고? 그는 감을 잡을 수 없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