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월롱면퀵 월롱면퀵서비스 파주 월롱면 퀵

쏭밍이파파 2020. 7. 1. 15:54

?



월롱면퀵 월롱면퀵서비스 파주 월롱면 퀵




























레나는 다리를 축 늘어뜨린 채 베개를 베고 누워 있었다. 장딴지가 진홍 빛으로 물들어 있었다. 레나, 자는 거야? 그녀의 눈꺼풀이 파르르 떨렸다. 그녀는 거의 느낄 수 없을 정도로 아주 약하게 숨을 쉬고 있었다. 굵은 땀방울들이 앞이마, 눈썹, 윗입술, 턱에 맺혀 빛에 반사되고 있었다. 그는 수건으로 그녀의 얼굴을 조심스럽게 닦 아주었다. 레나! 너무 아파. 그녀는 눈을 감은 채 속삭였다. 그는 그녀의 머리를 받치고 입술에 물컵을 대주었다. 아래턱이 덜덜 떨 리며 물컵 가장자리에 이빨이 가볍게 부딪히는 소리가 났다. 그녀는 물을 마신 후 힘이 빠져 다시 베개 위로 쓰러졌다. 그녀에게 담요를 덮어 주고 나서, 그는 물통에 뜨거운 물을 더 쏟아 부 었다. 그러다가 실수로 그녀의 다리 위에 조금 쏟았다. 악! 그녀가 신음소리를 내며 담요를 걷어찼다. 그녀의 얼굴이 고통으 로 일그러졌다. 끝났어. 이게 마지막이야. 그녀는 오한이 들린 것처럼 몸을 덜덜 떨었다. 그녀는 월롱면퀵 월롱면퀵서비스 월롱면퀵서비스요금 월롱면퀵서비스가격 월롱면퀵서비스비용 월롱면퀵서비스운임 월롱면퀵서비스비용 월롱면퀵요금 월롱면퀵가격 월롱면퀵비용 월롱면퀵운임 월롱면퀵비 월롱면 퀵 월롱면 퀵 서비스 월롱면 큌 월롱면쿽 월롱면퀵써비스 월롱면쿽써비스 월롱면킥서비스 월롱면퀙 월롱면퀵배달 월롱면퀵배송 월롱면오토바이퀵서비스 월롱면다마스퀵 월롱면다마스퀵서비스 월롱면라보퀵 월롱면라보퀵서비스 월롱면1톤용달 월롱면화물퀵 월롱면다마스용달 월롱면라보용달 월롱면소형트럭 월롱면소형이사 월롱면소형용달 어깨를 잔뜩 웅크 리고, 불끈 쥔 두 손도 마구 떨리고 있었다. 그는 그녀에게 다시 담요를 덮어 주었다. 자, 다 끝났어. 그녀는 흐느껴 울기 시작했다. 잘됐어. 이제 더 이상 하지 않을게. 그는 시계를 쳐다보았다. 2시 15분전이었다. 40분이 걸린 셈이었다. 이 제 5분만 더 있으면 될 것이다. 그녀는 울음을 그치고 나서 머리를 베개에 파묻고 죽은 듯이 누워 있었 다. 그는 허리를 굽히고 그녀의 이마를 짚어 보았다. 차가웠다. 그는 귀를 기울였다. 그녀는 분명히 숨을 쉬고 있었다. 그는 그녀의 발을 조심스럽게 물통에서 꺼냈다. 진짜로 물에 삶은 것처 럼 보였다. 괜찮을 거야.... 방에선 아직도 툭 쏘는 듯한 겨자 냄새가 났 다. 그는 그녀의 다리를 침대 위에 올려놓고 담요를 덮어 주었다. 그리고 나서 물통을 부엌에 가져가 겨자를 씻어낸 다음 제자리에 갖다 놓고 방으 로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