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운정퀵 운정퀵서비스 파주 운정 퀵

쏭밍이파파 2020. 7. 2. 13:33

?



운정퀵 운정퀵서비스 파주 운정 퀵




























그녀는 어째서 그걸 이해할 수 없었을까? 왜 이해하려는 노력이라도 하 지 않았을까? 그는 참겠다는 아니 나아가서는 좀더 다정하게 굴어야겠다는 확고한 의도를 갖고 여기에 왔었다. 그러나 지겨운 아파트에 들어와 한때 그의 아내였던 늙은 여자의 모습과, 그 여자가 두려움을 감추려고 애를 쓸 때 떠오르는 고집스런 표정을 보는 순간, 그리고 그 샛된 목소리를 다시 듣는 순간, 옛날의 짜증과 초조와 분노가 한꺼번에 폭발하고 말았다. 그것 은 전적으로 그녀의 잘못이었다. 그녀와 그녀의 동생이 사샤를 키웠었으니 까. 그들은 서로 반대편에 앉아 있었다. 머리가 희끗희끗한 그녀는 입술을 떨고 머리를 흔들고 있는 데 반해 파벨은 깨끗이 면도를 했고 혈색도 좋아 보였다. 그러나 그의 커다란 잿빛 눈동자에는 짜증이 가득 담겨 있었다. 그들은 숱한 세월 동안 함께 앉았던 탁자에 앉아 있었다. 예전이나 마찬가 지로 볼품없는 남포갓 아래 놓은 그 탁자는 역시 똑같은 기름천으로 덮여 있었다. 그녀는 신경질적으로 구겨지지도 않은 테이블보를 손바닥으로 펴 고 있었다. 그 동작이 그를 초조하게 만들었다. 당신은 내가 관청들을 다 찾아다니길 바라는 거지? 내가 설명했잖아, 소용없는 짓이라고, 공연히 반감만 일으킬 수 있단 말이야. 그들은 아직 어떤 결정도 내리지 않았어. 아직도 운정퀵 운정퀵서비스 운정퀵서비스요금 운정퀵서비스가격 운정퀵서비스비용 운정퀵서비스운임 운정퀵서비스비용 운정퀵요금 운정퀵가격 운정퀵비용 운정퀵운임 운정퀵비 운정 퀵 운정 퀵 서비스 운정 큌 운정쿽 운정퀵써비스 운정쿽써비스 운정킥서비스 운정퀙 운정퀵배달 운정퀵배송 운정오토바이퀵서비스 운정다마스퀵 운정다마스퀵서비스 운정라보퀵 운정라보퀵서비스 운정1톤용달 운정화물퀵 운정다마스용달 운정라보용달 운정소형트럭 운정소형이사 운정소형용달 조사가 계속되고 있으니까. 그녀는 혹시 자기를 되돌아오게 하기 위해 이러고 있는 것이 아닐까? 당신은 내가 어떻게 하길 원하나? 당신은 내가 공장 일을 집어치우길 바래? 날 놔주질 않을 거야. 나도 모스크바로 돌아올 생각은 전혀 없어. 그걸 알아야해.... 뭐라고? 그는 그녀가 무어라고 말하는 소리를 들은 것 같았다. 그러나 너무 작아 서 알아들을 수가 없었다. 하지만 그녀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었다. 그녀 는 단지 가늘게 입술을 떨고 있었을 뿐이었다. 아뇨, 아무 말도.... 난 당신 얘기를 듣고 있었어요. 그래, 나도 당신이 듣고 있는 걸 알아. 당신은 내 얘길 들으면서, 자기 자식에게 아무런 도움도 주지 못하는 내가 얼마나 썩어빠진 아버지인가 생 각하고 있었겠지. 당신은 항상 나를 썩어빠진 아버지로 생각했으니까. 또 당신은 자식에게도 스스로를 그렇게 생각하도록 만들었지. 그의 비난과 불평은 언제나 그녀를 고통스럽게 만들었다. 옛날 감정이 되살아난 그녀는 아들을 구해내야 하는 이 마당에도 자신이 그런 두려움을 극복하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이 서글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