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운정신도시퀵 운정신도시퀵서비스 파주 운정신도시 퀵

쏭밍이파파 2020. 7. 2. 13:33

?



운정신도시퀵 운정신도시퀵서비스 파주 운정신도시 퀵




























그녀는 사샤에 대한 그의 적개심과 사샤의 고통으로부터 자신을 멀리하 려는 그의 노력을 느낄 수 있었다. 어떻게 이런 순간에도 자신만의 감정과 비애를 노골적으로 드러낼 수 있을까? 또 사샤의 생명이 기로에 있는 이때 에도 그녀는 어떻게 그를 두려워할 수 있는 걸까? 그녀는 누구도 두려워해 선 안 된다. 그녀는 그의 어머니가 아닌가! 그 애가 잡혀갈 때 당신이 여기에 있었더라면.... 그녀는 안타까운 어조로 말했다. 그녀는 자신이 더 크게 얘기해야 한다 고 생각했다. 그녀는 그가 들을 수 있도록 외치려 했다. 오, 그래 물론이지. 나는 비난받아야 마땅해. 내 잘못이었어.... 당신 은 순교자고, 고난자지. 반면에 난 술이나 마셔대고 여자나 쫓아다니는 돼 지 같은 놈이고.... 맙소사! 이런 비극적인 상황에서도 그는 예전과 조금도 다름이 없었다. 얼굴을 붉히고 입술을 삐죽거리며 그녀의 흉내를 냈다. 그녀는 그가 돌아 오길 기다렸고, 그가 한 아버지로서, 또 한 사내로서 어떤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랬었다. 사샤 이외에 어떤 생각을 할 수 있을까? 그에겐 그것 외에 는 다른 어떤 것도 생각할 권리가 없었다. 그녀는 그가 사샤의 일만 생각 하도록 강요할 생각이었다. 그녀는 책상으로 가서 검찰관에게 보낼 탄원서를 꺼냈다. 여기 있어요. 그녀는 탄원서를 그에게 건네주었다. 그의 얼굴에 불쾌하고 혐오스런 표정이 나타났다. 저 우둔한 여편네는 아직도 내가 이 가망 없는 일에 관해 운정신도시퀵 운정신도시퀵서비스 운정신도시퀵서비스요금 운정신도시퀵서비스가격 운정신도시퀵서비스비용 운정신도시퀵서비스운임 운정신도시퀵서비스비용 운정신도시퀵요금 운정신도시퀵가격 운정신도시퀵비용 운정신도시퀵운임 운정신도시퀵비 운정신도시 퀵 운정신도시 퀵 서비스 운정신도시 큌 운정신도시쿽 운정신도시퀵써비스 운정신도시쿽써비스 운정신도시킥서비스 운정신도시퀙 운정신도시퀵배달 운정신도시퀵배송 운정신도시오토바이퀵서비스 운정신도시다마스퀵 운정신도시다마스퀵서비스 운정신도시라보퀵 운정신도시라보퀵서비스 운정신도시1톤용달 운정신도시화물퀵 운정신도시다마스용달 운정신도시라보용달 운정신도시소형트럭 운정신도시소형이사 운정신도시소형용달 무언가를 하도록 만들려는군. 누가 이따위 탄원서를 읽기나 한단 말인가? 그러나 파벨만큼은 그것을 읽어야 했다. 만일 지금 그녀의 청을 거절한 다면, 모든 사람들이 그를 비난할 것이다. 그는 세상이 자신을 버젓한 한 인간, 버젓한 한 아버지로 보아줬으면 하고 바랬다. 그는 그녀가 이렇게 말할 기회를 주지 않으려 했다. 그는 탄원서조차도 읽지 않으려 했어요! 그러나 그녀가 써놓은 글이 오죽했겠는가! 귀하에게 편지를 쓰고 있는 저는 한 어머니입니다.... 제 아들을 돌려주세요. 순진하고, 감성적이 고, 설득력도 없군. 저는 우리의 공정하고 은혜스러운 정부에 호소하는 바입니다.... 단어들, 단지 단어들만 있을 뿐이잖아. 저는 제 아들이 아무 죄도 저지르지 않았다는 걸 압니다.... 누가 그걸 믿겠어? 그가 설혹 잘못을 범했더라도, 그것은 전혀 의도하지 않았던 것이었을 겁니다. 그는 어린애에 불과합니다.... 스물 두 살 먹은 어린애라니! 아니, 어떤 잘못이라고? 왜 그의 잘못을 간접적으로 인정하는 거지? 그녀는 머리를 젖히고 소파에 앉아 빈정대는 그의 말을 참을성 있게 듣 고 있었다. 그의 말들은 그녀의 우둔함을 지적하는 내용이었다. 그렇다. 그녀는 탄원서 쓰는 법을 몰랐다. 사샤에게 도움만 될 수 있다면 그에게 다시 써 달라고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