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모곡동퀵 모곡동퀵서비스 평택 모곡동 퀵

쏭밍이파파 2020. 7. 2. 13:43

?



모곡동퀵 모곡동퀵서비스 평택 모곡동 퀵




























다음날 어제 봤던 새 간수가 꾸러미를 하나 들고 나타났다. 그것은 다림 질로 누렇게 변색된 깨끗한 천으로 싸여 있었다. 집에서 자기가 옷을 다릴 때 사용했던 천이었다. 이제 책뿐만 아니라 차입도 받게 되었던 것이다. 이름은? 판크라토프입니다. 서명해. 간수가 그에게 꾸러미에 든 물품 목록과 몽당연필을 건네주었다. 목록은 어머니의 투박하고 알아보기 힘든 글씨로 씌어져 있었다. 그러나 <초콜릿> 이라는 단어만은 꼼꼼하고 세련된, 낯선 글씨였다. 사샤는 어머니가 정성껏 쌌는데, 어떤 낯선 손이 거칠게 풀어헤쳐 놓은 가방과 꾸러미를 찬찬히 살폈다. 길다란 흰 빵, 치즈, 냉동 고기, 소세 지.... 이런 것들은 검사를 받아 조각조각 잘리어져 있었다. 납지에 싸인 버터, 설탕, 속옷, 양말, 손수건 등도 있었다. 그래, 어머니께서 살아 계셨구나. 무사하시겠지. 내가 있는 곳도 알고 계시구나. 빨랫감들을 보내도 됩니까? 거기에 싸게. 그는 더러워진 속옷을 천에 쌌다. 하얀 아마포에서 집, 그의 집 냄새가 났다. 잘 받았다고 뒷켠에 쓰게. 그는 목록 뒤쪽에 다 받았어요. 흰 빵, 고기, 그리고 속옷 외에는 보내 지 마세요. 모곡동퀵 모곡동퀵서비스 모곡동퀵서비스요금 모곡동퀵서비스가격 모곡동퀵서비스비용 모곡동퀵서비스운임 모곡동퀵서비스비용 모곡동퀵요금 모곡동퀵가격 모곡동퀵비용 모곡동퀵운임 모곡동퀵비 모곡동 퀵 모곡동 퀵 서비스 모곡동 큌 모곡동쿽 모곡동퀵써비스 모곡동쿽써비스 모곡동킥서비스 모곡동퀙 모곡동퀵배달 모곡동퀵배송 모곡동오토바이퀵서비스 모곡동다마스퀵 모곡동다마스퀵서비스 모곡동라보퀵 모곡동라보퀵서비스 모곡동1톤용달 모곡동화물퀵 모곡동다마스용달 모곡동라보용달 모곡동소형트럭 모곡동소형이사 모곡동소형용달 난 잘 지내고 있어요. 어머니께 키스를 보냅니다. 사샤. 연필 내놔! 간수가 말했다. 소피야 알렉산드로브나는 사샤의 편지를 만지작거리며 수십 번씩 읽고 또 읽었다. 그것은 아들의 고통과 운명의 상징이었지만, 동시에 그녀에게 아들이 살아 있음을 말해 주는 증거이기도 했다. 그녀는 모든 사람들 - 마 하일 유레비치, 그녀의 이웃인 갈랴, 밀리차 페트로브나, 그녀의 자매들, 바랴 이바노바, 막스 코스틴 등에게 그 편지를 보여 주었다. 다 받았어 요..... 난 잘 지내고 있어요. 키스를 보냅니다.... 사샤만이 그런 편지 를 쓸 수 있으리라, 오직 그녀의 착하고 용감한 아들만이.... 이제 모든 것이 새로운 의미를 얻었다. 구겨진 노트, 형무소 냄새가 나 는 빨래감들, 그가 부탁한 고기와 빵 등 - 지금까지는 그녀에게 사샤가 살 아 있다는 확신을 갖게 할 분명한 증거들이 별로 없었지만, 이젠 아니었 다. 저녁과 밤이 이젠 더 이상 외롭지 않았다. 그녀는 자신이 그와 함께 있는 것 같았을 뿐만 아니라 그의 생활을 보고 있는 듯했고, 그의 움직임 들을 느낄 수 있을 것만 같았다. 그녀의 마음이 아프면, 그것은 그가 편치 않음을 뜻했으며 그녀가 잠이 오지 않으면, 그가 뜬눈으로 침상에 누워 있 다는 증거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