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장동퀵 신장동퀵서비스 평택 신장동 퀵

쏭밍이파파 2020. 7. 3. 13:22

?



신장동퀵 신장동퀵서비스 평택 신장동 퀵




























부쟈긴은 조용히, 지적인 그의 동료들이 행하는 논쟁과 토론과 철학 논 의를 경청했다. 그는 독서를 많이 했고, 심지어는 영어도 공부했다. 대부 분의 사람들은 독어나 불어를 배웠다. 스탈린은 어학 공부를 하지 않는 유 일한 인물이었다. 유배자들은 부쟈긴에게 읽을 책들을 주면서, 그것을 분 석하고 설명해 주었다. 스탈린 역시 그것들을 설명해 주었다. 스탈린의 교 리적이면서도 평범한 화술, 신학생다운 해석, 자기의 지식이 선진적이라는 데 대한 확신 등은 다른 사람들의 교과서적인 수사보다 더 큰 인상을 부쟈 긴에게 남겼다. 그러나 부쟈긴은 빠르게 성장했다. 그리고 스탈린보다 더 굳세고 더 많이 공부했고 더 똑똑한 사람들과 접하면서 스탈린에 대한 인 상은 점차 사라졌다. 하지만 함께 보낸 여덟 달간의 유배기간은 그의 기억 뿐 아니라 가슴에도 깊이 새겨졌다. 그것은 그의 필생의 업이 된 명제와의 천 만남이었던 것이다. 부쟈긴은 내전기간 동안 가끔 스탈린을 보곤 했다. 스탈린은 그 당시 매 우 중요한 역할을 맡기 시작하고 있었다. 무례함과 불충, 전제적인 권력욕 이 용인되는 그리고 극단적인 조치들이 신장동퀵 신장동퀵서비스 신장동퀵서비스요금 신장동퀵서비스가격 신장동퀵서비스비용 신장동퀵서비스운임 신장동퀵서비스비용 신장동퀵요금 신장동퀵가격 신장동퀵비용 신장동퀵운임 신장동퀵비 신장동 퀵 신장동 퀵 서비스 신장동 큌 신장동쿽 신장동퀵써비스 신장동쿽써비스 신장동킥서비스 신장동퀙 신장동퀵배달 신장동퀵배송 신장동오토바이퀵서비스 신장동다마스퀵 신장동다마스퀵서비스 신장동라보퀵 신장동라보퀵서비스 신장동1톤용달 신장동화물퀵 신장동다마스용달 신장동라보용달 신장동소형트럭 신장동소형이사 신장동소형용달 필요했던 혁명의 시기에는 그의 의 지와 정력이 쓸모가 있었다. 그러나 건설기에 들어서면 그러한 성격적 결 함은 위험할 수 있었다. 스탈린의 권력욕이 무한대까지 늘어났고 더 이상 통제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던 것이다. 레닌은 당에 보낸 편지에서 바로 그 점을 경고한 바 있었다. 스탈린에게 있어서, 이념에 대한 헌신은 그 자신에 대한 헌신으로 평가 되었다. 랴자노프가 - 당의 리더십이 통일되었다는 점을 들어 - 한 과정의 마지막 단계라고 여겼던 상태가 단지 시작에 불과함을 부쟈긴은 알고 있었 다. 그는 전당대회에서 자신의 예외적인 위치를 확립했으므로 이제 자기의 독창성을 유감없이 발휘해 나갈 것이며, 그가 취하는 조치들은 지금까지보 다도 더욱 위험하리라는 것을 부쟈긴은 알고 있었다. 혁명의 이름으로 행동할 때마다 부쟈긴은 책임감을 느꼈다. 혁명의 이름 으로 수행되는 모든 행위를 그는 자기 자신의 행위로 생각했다. 혁명의 과 정에 일어나는 실수는 곧 자신의 실수였고, 모든 불의 또한 자신의 불의였 다. 그는 혁명가적인 용기를 가지고 있었고, 사회 변혁의 소용돌이 속에 던져진 자들의 운명에 대해 책임감을 느꼈다. 선과 악을 구분하지 못할 정 도로 사람들은 타락했지만, 부쟈긴은 혁명이 미래의 세대로 가는 길을 열 고 있다고 믿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