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중앙동퀵 중앙동퀵서비스 평택 중앙동 퀵

쏭밍이파파 2020. 7. 6. 13:12

?



중앙동퀵 중앙동퀵서비스 평택 중앙동 퀵




























부쟈긴은 당 내부에 제나름대로의 견해를 가진 사람들이 있고, 그들은 자신의 견해가 옳다고 주장하며 적당한 시기에 스탈린의 노선에 대항하려 한다는 것을 알려주려고 왔다. 부쟈긴은 자진해서 온 것이 아니었다. 그러 기엔 그는 너무도 보잘것없는 인물이었다. 스탈린을 도와 그의 적들을 제 거한 사람들의 지시를 받고 온 것이었다. 부쟈긴은 그를 의지해야만 했고 또 지금도 의지하고 있었다.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그들이 다른 자들을 제 거했던 방법으로 그를 제거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그가 모든 면에서 자기들에게 빚을 지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들은 근본적으로 잘못 알고 있었다. 스탈린은 자칭 진정한 지도자였 고, 그의 권력도 자기 혼자 소유하고 있었다. 그렇지 않다면 그는 지도자 가 아니라 꼭두각시였을 것이다. 그들이 스탈린을 선택한 것이 아니라 스 탈린이 그들을 선택했다. 그들이 스탈린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아니라 스 탈린이 그들을 자기 뒷전에 거느리고 있었다. 중앙동퀵 중앙동퀵서비스 중앙동퀵서비스요금 중앙동퀵서비스가격 중앙동퀵서비스비용 중앙동퀵서비스운임 중앙동퀵서비스비용 중앙동퀵요금 중앙동퀵가격 중앙동퀵비용 중앙동퀵운임 중앙동퀵비 중앙동 퀵 중앙동 퀵 서비스 중앙동 큌 중앙동쿽 중앙동퀵써비스 중앙동쿽써비스 중앙동킥서비스 중앙동퀙 중앙동퀵배달 중앙동퀵배송 중앙동오토바이퀵서비스 중앙동다마스퀵 중앙동다마스퀵서비스 중앙동라보퀵 중앙동라보퀵서비스 중앙동1톤용달 중앙동화물퀵 중앙동다마스용달 중앙동라보용달 중앙동소형트럭 중앙동소형이사 중앙동소형용달 스탈린이 자기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 것도 그들이 아니라, 오히려 그들이 국가권력의 정상에 오르 도록 키워준 게 스탈린이었다. 그들이 지금의 자리에 오르게 된 것은 전적 으로 스탈린 곁에 자리를 차지한 덕분이었다. 레닌은 누구에게 빚을 졌던가? 런던과 제네바의 망명자들? 표트르 대제? 멘쉬코프와 레포르트에게? 그의 권력이 세습되었었다는 사실을 문제의 핵 심을 바꾸지는 못했다. 권력의 절정에 이르기 위해, 군주는 자기를 꼭두각 시로 보는 측근들을 제거해야 했다. 그것이 표트르 대제가 했던 방법이고, 공포의 황제 이반도 마찬가지였다. 스탈린은 적들을 제거했기 때문에 지도자가 된 것이 아니라, 지도자였기 에 적들을 제거했던 것이다. 그야말로 나라를 지배하도록 예정된 사람이었 다. 그의 적들은 이 점을 이해하지 못했고, 그렇기 때문에 결국 패퇴할 수 밖에 없었다. 그들은 아직도 그걸 이해하지 못하고 있었고, 다라서 깡그리 타도되어야만 했다. 실패한 척하는 자들은 늘 잠재적인 적이기 때문이다. 역사는 그를 선택했다. 그야말로 이 국가에서 최고권력의 비밀을 이해하 고, 이 국가를 어떻게 통치해야 하는가를 아는, 그리고 이 국가의 장단점 에 대해 정통한 유일한 인물이었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