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송탄동퀵 송탄동퀵서비스 평택 송탄동 퀵

쏭밍이파파 2020. 7. 6. 13:13

?



송탄동퀵 송탄동퀵서비스 평택 송탄동 퀵




























러시아인은 집단적인 민족이었다. 오래 전부터 지방공동체가 그들의 생 활양식이 되어 왔다. 그 뿌리에는 평등이 자리잡고 있었다. 이것은 현재 러시아에 건설하고 있는 것과 같은 사회에서는 유리한 조건을 제공했다. 전술적으로 레닌의 신경제정책은 적절한 조치였다. 그러나 그것이 <장기간 에 걸쳐 신중하게> 적용되어야 한다는 생각은 실수였다. 이 운동은 보다 많은 식량을 생산하기 위해 농민들에게 적용된 일시적인 조치였다. <장기 간에 걸쳐 신중하게> 란 표현은 부유한 자작농에 기초를 둔 정책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농부들은 거기에서 불평등을 발견했고, 그것은 러시아인들 의 정신적 체질과는 상반되는 것이었다. 스탈린은 책장으로 가서 레닌의 책 한 권을 꺼내 한 귀절을 다시 읽었 다. 신경제정책을 통해 모든 대중을 협동적인 사업에 참여시킨다면 역사의 신기원이 이룩될 것이다. 광범위한 지식과 적절한 생산방식, 책을 이용하 는 방법에 대한 교육, 물질적 기초, 흉작이나 기근 따위에 대한 확실한 대 비책 등이 없이는 우리의 목표를 달성할 수 없을 것이다. 스탈린은 책을 덮어 제자리에 도로 꽂아 놓았다. 이것은 러시아나 러시아의 농촌, 또는 송탄동퀵 송탄동퀵서비스 송탄동퀵서비스요금 송탄동퀵서비스가격 송탄동퀵서비스비용 송탄동퀵서비스운임 송탄동퀵서비스비용 송탄동퀵요금 송탄동퀵가격 송탄동퀵비용 송탄동퀵운임 송탄동퀵비 송탄동 퀵 송탄동 퀵 서비스 송탄동 큌 송탄동쿽 송탄동퀵써비스 송탄동쿽써비스 송탄동킥서비스 송탄동퀙 송탄동퀵배달 송탄동퀵배송 송탄동오토바이퀵서비스 송탄동다마스퀵 송탄동다마스퀵서비스 송탄동라보퀵 송탄동라보퀵서비스 송탄동1톤용달 송탄동화물퀵 송탄동다마스용달 송탄동라보용달 송탄동소형트럭 송탄동소형이사 송탄동소형용달 농민들을 알지 못했던 망명자의 논리였다. 레닌이 1922년, 순진한 희망을 가지고 관심을 집중했던 그 유명 한 전기쟁기는 어떻게 되었는가? 지금 그것은 어디에 있는가? 레닌이 기술 을 이해 못한 것은 아니었다. 그는 러시아의 농촌과 농민들을 이해하지 못 한 것이었다. 농민들을 읽고, 쓰고, 교양있게 만들기 위해서는, 그리고 농 촌을 기근 등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서는 수십 년이 아니라 수백 년이 필 요했다. 농민들의 정신을 깨우치려고 한 그 접근방법은 농민에게 맞지 않는 것이 었다. 농민은 프롤레타리아독재를 원하지 않았다. 농민들도 한 인간이었지 만 그들은 농민으로 태어난 순간부터 억압의 대상이 된다. 협동의 형태라 고는 해도 농부들은 그 안에서 단순한 일개 노동자에 불과할 것이다. 그게 바로 스탈린이 간파한 점이었다. 그런 의미에서 2차 혁명은 1차 혁명 못지 않게 중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