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원평동퀵 원평동퀵서비스 평택 원평동 퀵

쏭밍이파파 2020. 7. 6. 13:15

?



원평동퀵 원평동퀵서비스 평택 원평동 퀵




























세르고 오르드조니키드제는 좀 곤란한 경우였다. 그는 스탈린과 30년 전 부터 티플리스에서 함께 지내면서 지금까지 친분을 맺어 온 유일한 인물이 었다. 그러나 그것이 문제였다. 세르고는 그를 너무 오래 알아 왔었고 너 무 많은 상황에서 그를 보아 왔으며, 자신을 공범자로 여기고 있었다. 그 러나 진정한 지도자는 공범자를 가지지 않는다. 그는 그의 세력 안에서 동 지들을 소유한다. 친구가 아닌 학생들은 제자가 된다. 세르고는 낭만적이 며 솔직했다. 그는 자신이 말하고 행동한 것들을 너무 믿었는데 정치가에 게는 위험한 성격이었다. 반대파가 항복했을 때 세르고는 그들 모두를 복 권시키자고 제의했다. 누구든지 스탈린에게 반대한다는 것이 드러나면 제 거될 수밖에 없다는 것을 세르고는 이해하지 못했을까? 누구든지 스탈린에 게 반대하는 것은 소비에트정권에 반대하는 것으로 간주되었다. 왜 세르고 는 소비에트정권의 적들이 당 외부가 아닌 당 내부에 있음을 알면서도 그 들을 제거하려 하지 않았을까? 그것은 원평동퀵 원평동퀵서비스 원평동퀵서비스요금 원평동퀵서비스가격 원평동퀵서비스비용 원평동퀵서비스운임 원평동퀵서비스비용 원평동퀵요금 원평동퀵가격 원평동퀵비용 원평동퀵운임 원평동퀵비 원평동 퀵 원평동 퀵 서비스 원평동 큌 원평동쿽 원평동퀵써비스 원평동쿽써비스 원평동킥서비스 원평동퀙 원평동퀵배달 원평동퀵배송 원평동오토바이퀵서비스 원평동다마스퀵 원평동다마스퀵서비스 원평동라보퀵 원평동라보퀵서비스 원평동1톤용달 원평동화물퀵 원평동다마스용달 원평동라보용달 원평동소형트럭 원평동소형이사 원평동소형용달 실수가 아니었다. 정략이었다. 그것 은 당 내부에서 스탈린을 견제할 세력을 보호할 의도였다. 그것은 세르고 가 미래의 판관으로서 상황에 대처하기 위한 것이었다. 그는 언젠가 때가 오면 스탈린에 대항하여 속박을 풀어줄 수 있는 잔여세력을 만들고 있었 다. 로미나드제가 바로 그 증거였다. 세르고는 1930년 로미나드제가 샤츠킨 에게 보낸 편지가 가로채인 사실에 대해 알고 있었다. 그런데, 그는 어떤 반응을 보였던가? 그는 어깨를 으쓱해 보이며 그는 소년일 뿐입니다. 라 고 말했다. 그러나 그 소년은 편지에서 스탈린에 대해 뭐라고 썼던가? 정 치는 아이들의 놀이가 아니기 때문에 어리광은 정치에서 통하지 않는다. 로미나드제와 샤츠킨은 그들 스스로를 후계자로 자처하며 서둘렀다. 그들 은 스탈린을 무식하고 교육받지 못한 반쪽 마르크스주의자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로미나드제는 어떤 사람인가? 만약 3년만 일찍 태어났다면 그는 조 르다니아, 츠헤이드제, 그리고 제레텔리 등 그루지아 출신의 멘셰비키와 어울리며 집에서 편히 지냈을 것이다. 그리고, 그들 역시 스탈린을 무식하 다고 생각했던 사람들이었다. 그루지아의 인텔리들은 그루지아 민족의 가 장 나쁜 특성을 모두 가지고 있었다. 그들은 스스로를 아시아의 바다에 떠 있는 유럽의 섬으로 생각했다. 로미나드제는 지금 우랄지방에 있지만 세르 고는 아직도 그를 보호하고 있었다. 이것이 우연이었을까? 아니다. 그것은 우연이 아니었다. 로미나드제는 세르고파와 연계되어 있는 사람 중의 하나 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