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평택터미널퀵 평택터미널퀵서비스 평택 평택터미널 퀵

쏭밍이파파 2020. 7. 6. 13:23

?



평택터미널퀵 평택터미널퀵서비스 평택 평택터미널 퀵




























그러고도 어떻게 키로프는, 레닌그라드에 남아 있는 낡은 것은 <혁명적 전통>뿐이라고 말할 수 있었는가? 그것은 알게 모르게 활동해 온 레닌그라 드 내의 반대파들을 공개적으로 방어한 것에 다름 아니었다. 그는 레닌그 라드의 쁘띠부르조아에게 아첨함으로써 그들의 동정을 얻고, 나아가 그들 을 스탈린으로부터 보호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려 하고 있었다. 그러나, 이런 모든 것들은 레닌그라드를 그 자신의 강력한 지지기반으로 삼으려는 시도였다. 세르고와 마찬가지로 키로프도 스탈린에 대항할 준비를 하고 있 었으며, 전술과 정책 모두가 똑같은 것이었다. 그들은 스탈린을 속일 수 있다고 생각했으며 또 그 생각을 포기하지 않 으려 했다. 그러나 그들이 아무리 스탈린에 대한 찬양을 늘어놓고, 그의 이름을 내세워 맹세해도 스탈린의 눈을 속일 수는 없을 것이다! 부쟈긴은 그 전 해에, 키로프와 함께 일주일을 같이 지낸 적이 있었다. 보로쉴로프도 역시 같이 있었다. 그들은 백해운하와 소로카, 무르만스크, 레닌그라드 등의 항구도시를 보러 갔다. 그는 키로프가 운하에 대한 어떤 복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눈치챘다. 아직까지, 북쪽의 항로는 태평양으 로의 진출로 일본의 후방에 이르는 통로의 역할을 하고 있었다. 키로프는 이 같은 전략적 문제에 대해 평택터미널퀵 평택터미널퀵서비스 평택터미널퀵서비스요금 평택터미널퀵서비스가격 평택터미널퀵서비스비용 평택터미널퀵서비스운임 평택터미널퀵서비스비용 평택터미널퀵요금 평택터미널퀵가격 평택터미널퀵비용 평택터미널퀵운임 평택터미널퀵비 평택터미널 퀵 평택터미널 퀵 서비스 평택터미널 큌 평택터미널쿽 평택터미널퀵써비스 평택터미널쿽써비스 평택터미널킥서비스 평택터미널퀙 평택터미널퀵배달 평택터미널퀵배송 평택터미널오토바이퀵서비스 평택터미널다마스퀵 평택터미널다마스퀵서비스 평택터미널라보퀵 평택터미널라보퀵서비스 평택터미널1톤용달 평택터미널화물퀵 평택터미널다마스용달 평택터미널라보용달 평택터미널소형트럭 평택터미널소형이사 평택터미널소형용달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었다. 키로프는 동양이 아니라 서양에 관심이 있었다. 그는 그러한 정보를 스스로 유럽인이라고 생각하는 레닌그라드 사람들로부터 얻었다. 그는 부쟈긴과 같은 입장을 취 하고 있었다. 그래서, 부쟈긴은 일반적인 경고가 아니라 매우 특별한 정보 를 갖고 왔었던 것이다. 키로프는 열성적으로 보이는 데 능숙했다. 그러나, 백해운하에 대해서는 이야기조차 꺼내지 않았다. 그는 그럴 필요를 느끼지 않았다. 그저 입을 다물고 있으면서 가급적 뒤로 물러서려고 했다. 그러나 견딜 수 없는 유혹 이 생겼다. 그는 무르만스크 항구의 관리자가 새로운 크레인을 보여 주었 을 때, 그의 우월성을 과시할 생각으로 그것이 어떻게 작동되는가를 설명 하려 했다. 그런데 어땠겠는가! 그는 정규학교에서 교육받지 못하고 기술 학교에 다녔던 공인된 기계공이었다. 문제는, 단지 키로프가 약간의 이유 로 인해, 지난 20년 동안 기계공으로서 일하지 못했던 것이었다. 신문일도 완전히 잊어버렸다. 부차적인 기술교육도 전혀 남아 있는 것이 없었다. 결 국 그는 낡아빠지고 피상적인 지식을 드러내지 말았어야 했다. 정치가가 기술에 대해 얘기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가르치려고 한다면, 그것을 듣기 좋아할 사람은 아무도 없다. 더구나 그것에 대해 별로 공부한 적이 없으면서도 단지 피상적인 지식만을 가지고, 사실상 그 자신조차 이해할 수 없는 것을 설명하려 한다면 좋아할 사람이 어디 있겠는가. 도대체 그는 누구를 가르치려 생각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