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포천퀵 포천퀵서비스 포천 퀵

쏭밍이파파 2020. 7. 6. 13:25

?



포천퀵 포천퀵서비스 포천 퀵




























그들이 보낸 자가 누구인가? 바냐 부쟈긴이었다. 그들은 더 똑똑한 사람 을 찾을 수 없었다. 스탈린은 랴자노프에 대한 첫 질문으로 부쟈긴을 함정 에 빠뜨렸다. 퍄타코프가 그곳에 위원회를 보냈습니다. 부쟈긴은 곧이곧 대로 대답하지는 않았다. 랴자노프는 모스크바위원회 위원들을 가택연금시 킨 다음 모스크바로 돌려보냈었다. 부쟈긴은 그것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 다. 왜 그들은 스탈린에게 이와 같은 사실들을 숨겼는가? 그들은 자신들의 이질성을 숨기려 했다. 그들은 자신들의 기관이 단합되고 일체감을 지니고 있는 것처럼 보여 주고 싶었기 때문이었다. 랴자노프가 있는 도시의 당 비 서는 로미나드제였다. 그들은 그의 역할에 대해 숨기려 했다. 그러나 그들 이 스탈린에게 모든 것을 다 숨긴다 하더라도 스탈린은 그들의 모든 행동 과 모든 의도를 다 알고 있었다. 그 위원들의 연금과 추방은 하나의 독립적인 사건으로서 랴자노프가 그 일에 대해 책임을 질 것이다. 그러나 그 사건은 포천퀵 포천퀵서비스 포천퀵서비스요금 포천퀵서비스가격 포천퀵서비스비용 포천퀵서비스운임 포천퀵서비스비용 포천퀵요금 포천퀵가격 포천퀵비용 포천퀵운임 포천퀵비 포천 퀵 포천 퀵 서비스 포천 큌 포천쿽 포천퀵써비스 포천쿽써비스 포천킥서비스 포천퀙 포천퀵배달 포천퀵배송 포천오토바이퀵서비스 포천다마스퀵 포천다마스퀵서비스 포천라보퀵 포천라보퀵서비스 포천1톤용달 포천화물퀵 포천다마스용달 포천라보용달 포천소형트럭 포천소형이사 포천소형용달 또한 오르드조니키드제의 조직이 잘못 되어 가는 징조였다. 비록, 퍄타코프가 위원회를 구성했었다 고 해도 그것은 오르드조니키드제를 모욕하는 것이었다. 그들이 그 사태가 그 곳에서 끝나기를 바랬기 때문에, 스탈린에게는 감 추려했다. 그러나 그것은 잘못 생각한 것이다. 스탈린은 스스로 그 일을 처리할 것이다. 스탈린은 창문 쪽에서 걸어나와 전화기를 들었다. 그리고, 포스크레비셰 프에게 랴자노프를 모스크바로 급히 소환하라고 명령했다. 랴자노프는 전화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리고, 전화를 받자 출발했다. 그 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고 있었다. 직위를 잃고 당에서 쫓겨날 것이다. 그는 언제나 그 사실을 예견하고 있었다. 그러기에, 그의 행동에 대해 책 임질 준비는 되어 있었다. 랴자노프는 주거지역에서 떨어진 곳에 영화관, 클럽, 젊은 개척단의 캠 프, 탁아소를 짓기 시작했고, 소치에 이어서 두 번째로 유황온천 옆에 <우 랄 마체스타>라는 의료 센터를 건설하고 있었다. 정상적인 복지대책이 마 련되지 않는다면, 우수한 노동력을 계속적으로 확보할 가망이 없었던 것이 다. 랴자노프는 국가가 금속을 필요로 하고 있다는 것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었다. 물론 그는 금속을 생산하고 있었다. 그러나 금속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다는 것도 그는 알고 있었다. 국가는 산업을 필요로 했다. 그것은 콩고에서와도 같이 단지 몇 개의 소규모 공장을 건설하여 아시아적 러시아 가 되려는 것이 아니라, 유럽식으로 산업화된 사회주의 러시아를 건설하려 는 것이었다. 그것은 아무렇게나 훈련된 농민들에 의해 이룩될 수 없었다. 근대문명의 이기를 이용할 수 있는 잘 교육된 노동자의 힘이 필요했다. 생 활수준은 생산수준과 밀접한 관련을 맺고 있었다. 거센 폭풍과 눈보라 속 에서, 인민들의 피와 땀으로 공장을 세울 수는 있지만, 산업화는 결코 그 와 같은 식으로 달성될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