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포천시퀵 포천시퀵서비스 포천 포천시 퀵

쏭밍이파파 2020. 7. 6. 13:26

?



포천시퀵 포천시퀵서비스 포천 포천시 퀵




























그는 그리 많은 일을 하려 했던 것은 아니었다. 단지 영화관, 클럽, 탁 아소, 그리고 병원뿐이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은 그것이 단지 시작에 불 과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인민들은 그들이 용광로를 건설할 때와 같은 정력과 열의를 가지고, 저녁시간도 포기한 채 하루 종일 일했다. 그러나 모스크바에서는, 랴자노프가 생산설비들을 손상시키면서 계획되 지 않은 건축을 시작했고, 인민들을 보수 없이 일터에 내몰고 있다는 보고 를 받았다. 퍄타코프는 위원회를 파견했다. 위원회의 대표는 머리가 좀 둔한 한물간 경제 계획가였다. 그는 랴자노프를 오직 한 가지, 즉 철을 만드는 것밖에 는 다른 아무 것에도 관심을 두지 않는 인물로만 알고 있었다. 위원회의 수석전문가는 부하린학파의 경제학자였다. 그는 1920년대 말에 시베리아와 우랄지역의 개발에 대한 견해를 발표한 바 있었다. 그는 우랄 지역의 전망이 좋지 않기 때문에 시베리아의 개발이 더 효과 있는 일이라 고 말했다. 시베리아에는 더 많은 포천시퀵 포천시퀵서비스 포천시퀵서비스요금 포천시퀵서비스가격 포천시퀵서비스비용 포천시퀵서비스운임 포천시퀵서비스비용 포천시퀵요금 포천시퀵가격 포천시퀵비용 포천시퀵운임 포천시퀵비 포천시 퀵 포천시 퀵 서비스 포천시 큌 포천시쿽 포천시퀵써비스 포천시쿽써비스 포천시킥서비스 포천시퀙 포천시퀵배달 포천시퀵배송 포천시오토바이퀵서비스 포천시다마스퀵 포천시다마스퀵서비스 포천시라보퀵 포천시라보퀵서비스 포천시1톤용달 포천시화물퀵 포천시다마스용달 포천시라보용달 포천시소형트럭 포천시소형이사 포천시소형용달 석탄과 석유, 그리고 무엇보다도 발전에 필수적인 수자원이 많다는 것이 그가 내세운 이유였다. 처음부터, 위원회가 랴자노프의 건축계획을 지지하지 않을 것은 분명했 다. 또 그것이 공장의 발전에도 어두운 그림자를 던져 줄 것이라는 점도 분명했다. 인민들을 공장으로 내모는 것은 모두의 사기를 저하시키는 일이 었다. 랴자노프는 정부로부터 파견된 그 저명한 위원회의 손님을 맞기 위해서 별장을 제공하고 특별한 식사와 서비스를 제공하라고 명령했다. 그 별장은 공장에서 12마일쯤 떨어진 그림 같은 곳에 위치하고 있었다. 내노라는 위 원들은 한 가지만 빼고는 만족해했다. 그들이 마음대로 쓸 수 있는 차가 없어 공장에 갈 수 없다는 것이었다. 그들은 하루에 세 번 훌륭한 식사를 제공받았다. 그러나 랴자노프한테나 모스크바로 전화를 걸 수도 없었다. 첫째날 그들은 배부르게 먹은 뒤, 랴자노프가 교통편조차 제공할 능력이 없는 모양이라고 농담을 주고받았다. 둘째날에는 그를 욕하기 시작했고, 세째날에는 자신들이 속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네째날에는 철도역으로 보 내졌으며 날인된 서류와 한께 1등석 기차표를 받았다. 그리고는 모스크바 로 되돌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