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읍동퀵 신읍동퀵서비스 포천 신읍동 퀵

쏭밍이파파 2020. 7. 6. 13:26

?



신읍동퀵 신읍동퀵서비스 포천 신읍동 퀵




























랴자노프는 로미나드제에게 알리지 않고 그런 모든 일을 처리했다. 스탈 린은 로미나드제를 좋아하지 않았으므로 그가 개입한다면 일이 꼬일 게 분 명했다. 랴자노프와 로미나드제의 관계는 제 17차 전당대회 이후부터 악화되었 다. 로미나드제는 중앙위원회에서 축출되었고 랴자노프는 중앙위원회의 위 원이 되었었다. 이제 그는 로미나드제보다 정치적으로 더 높은 위치를 차 지하게 되었다. 랴자노프는 기술자였지만 로미나드제는 아니었다. 그의 모 든 지식과 능력에도 불구하고 기술에 대해서는 이해할 수 없었다. 공장의 경영자는 당에 처음 들어온 사람이 아니었고 대부분의 작업반장들도 공산 주의자였다. 그들은 내란 중에 적군에게 이용을 당한 전제적인 <군사전문 가>와는 달랐기 때문에, 자기들의 목을 조르는 정치인민위원은 필요하지 않았다. 화려한 연설과 역사적인 비교가 소용이 될 때도 분명히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아니었다. 랴자노프는 2년을 미국에서 보내고, 유럽전체를 여행했 다. 그는 그들을 따라잡기 위해 앞으로 신읍동퀵 신읍동퀵서비스 신읍동퀵서비스요금 신읍동퀵서비스가격 신읍동퀵서비스비용 신읍동퀵서비스운임 신읍동퀵서비스비용 신읍동퀵요금 신읍동퀵가격 신읍동퀵비용 신읍동퀵운임 신읍동퀵비 신읍동 퀵 신읍동 퀵 서비스 신읍동 큌 신읍동쿽 신읍동퀵써비스 신읍동쿽써비스 신읍동킥서비스 신읍동퀙 신읍동퀵배달 신읍동퀵배송 신읍동오토바이퀵서비스 신읍동다마스퀵 신읍동다마스퀵서비스 신읍동라보퀵 신읍동라보퀵서비스 신읍동1톤용달 신읍동화물퀵 신읍동다마스용달 신읍동라보용달 신읍동소형트럭 신읍동소형이사 신읍동소형용달 얼마나 많은 분야를 개척해야 하 며, 또 얼마나 많은 일들이 필요한지를 알고있었다. 나머지는 모두 허풍이 었다. 공산주의는 탁자 위에서 떠든다고 건설되는 것이 아니었다. 로미나드제가 이전에 사용했던 영향력을 행사하면 좋은 효과가 있겠지 만, 이제는 중앙당에서건 지역당 사무실에서건 이곳 공장에서건 간에 랴자 노프의 말이 더욱 중요한 비중을 지니게 되었다. 사실, 로미나드제는 오르 드조니키드제의 측근이었고 따라서 그와 직접적으로 연계되어 있었지만, 랴자노프는 공장에서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지 오르드조니키드제에게 직접 얻어낼 수 있었다. 어떤 경우든 사소한 일로 인민위원을 찾아가지는 않았 다. 그것은 산업화된 조직에서는 당연한 일이었고, 오직 랴자노프만이 그 걸 알고 있었다. 공장과 랴자노프는 하나가 되었다. 그것은 그의 삶이자 운명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