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교동퀵 동교동퀵서비스 포천 동교동 퀵

쏭밍이파파 2020. 7. 7. 13:06

?



동교동퀵 동교동퀵서비스 포천 동교동 퀵




























그러나 랴자노프와 오르드조니키드제와의 관계는 다소 껄끄러워졌다. 세 르고는 랴자노프가 좀 유감스러웠다. 랴자노프는 좀더 요령 있게 행동해야 했다. 또 세르고 자신이 부각되지 않는 사소한 논쟁은 피했어야 했다. 그 럼에도 불구하고 세르고는 스탈린이나 보로쉴로프에 반대하지 않았다. 랴자노프는 세르고가 자신에 대해 화가 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렇지만 그가 앙심을 품은 게 아니라 순간적으로 기분을 억제하지 못했을 뿐이라고 자위했다. 어쨌든 랴자노프는 근본적으로 옳았고, 로미나드제에 대한 스탈린의 입장차이에 대해서도 책임이 없었다. 그는 오르드조니키드제를 찾아가지 않았다. 그러나 불러주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 동안 그는 국가계획위원회나 국가은행 등과 관련한 수많은 일 들로 바쁘게 지냈다. 아무리 급한 일로 동교동퀵 동교동퀵서비스 동교동퀵서비스요금 동교동퀵서비스가격 동교동퀵서비스비용 동교동퀵서비스운임 동교동퀵서비스비용 동교동퀵요금 동교동퀵가격 동교동퀵비용 동교동퀵운임 동교동퀵비 동교동 퀵 동교동 퀵 서비스 동교동 큌 동교동쿽 동교동퀵써비스 동교동쿽써비스 동교동킥서비스 동교동퀙 동교동퀵배달 동교동퀵배송 동교동오토바이퀵서비스 동교동다마스퀵 동교동다마스퀵서비스 동교동라보퀵 동교동라보퀵서비스 동교동1톤용달 동교동화물퀵 동교동다마스용달 동교동라보용달 동교동소형트럭 동교동소형이사 동교동소형용달 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모스크바에 가더라도, 그는 처리해 야 될 일은 다 처리했다. 인민위원회에서 부쟈긴의 임기가 얼마 안 남았지만, 그는 부쟈긴을 방문 해야만 했다. 랴자노프는 로미나드제를 동정하는 것 이상으로 그를 동정했 다. 부쟈긴은 이론가나 연설가가 아니었다. 그는 당의 실무자였고, 기술자 는 아니었지만 무엇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를 이해하고 재빨리 포착하는 인 물이었다. 그러나, 낙오되었다. 그는 시대를 따라잡지 못했던 것이다. 그 리고, 시대는 스탈린의 것이었다. 부쟈긴은 스탈린을 좋아하지 않았고, 그 에게 저항했다. 그것은 곧 그가 국가와 당에 저항하고 있음을 의미했다. 랴자노프는 마치 자기의 상관에게 이야기하는 것처럼, 부쟈긴에게 딱딱 하고 사무적으로 말하고 있었다. 그 순간 세르고의 부관들이 퍄타코프와 부쟈긴이라는 사실이 머릿속에 떠올랐다. 그렇다면 결국 그들을 포함하여 세르고의 수많은 측근들은 스탈린에 대한 충성심이 의심스러운 인물들이 아니던가? 세르고가 그들을 선택했을까, 아니면 그들이 자청하였을까? 만 일, 그렇다면 그 목적이 무엇일까? 부쟈긴 역시 랴자노프와 이야기하는 것이 거북스러워 그 위원회에 대해 서는 언급조차 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가 서류에 서명을 하고 용무를 다 마치자 부쟈긴이 물었다. 자네 조카는 어떻게 됐지? 랴자노프는 그가 이런 질문을 하리라곤 예상하지 못했다. 그는 누이를 만나볼 계획이었으나 그날 밤으로 그 도시를 떠나야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