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남퀵 하남퀵서비스 하남 퀵

쏭밍이파파 2020. 7. 8. 14:30

?



하남퀵 하남퀵서비스 하남 퀵




























레나는 앓고 난 이후 극장에 한번도 가지 않았다. 극장은커녕 집밖에는 거의 나가지 않았다. 지난번 사샤를 돕는 문제로 친구들을 만난 뒤로는 아 무한테도 전화를 걸지 않았다. 그러던 어느 날 뜻밖에도 게라 트레챠크가 찾아왔다. 그녀도 대사의 딸 로서, 레나와는 어릴 적부터 친구사이였다. 그들 두 가족이 런던이나 파 리, 혹은 베를린에 함께 있을 때는 종종 만났지만, 모스크바에서는 사실상 접촉이 없었다. 까무잡잡한 얼굴에 작고 예쁜 게라는 재치가 많아 아무리 하찮은 일이라 도 그럴 듯하게 얘기하는 솜씨가 대단했다. 레나는 그녀가 늘어놓는 얘기 를 들으며 미소를 지었다. 그녀는 그들이 남부 웨일즈 지방을 여행하며 카 디프의 싸구려 호텔에서 머물던 때를 회상했다. 그곳에서는 스코틀랜드의 축구선수들이 열네 살이면 결혼이 허용되는 어느 도시로 달아나자고 제의 해 왔다. 레나와 게라는 그때 열다섯 살이었다. 몽텐느블로의 왕궁에도 갔 었다. 나폴레옹의 침대를 보고 있을 때 여자 안내원은 나폴레옹의 키가 150센티미터밖에 안 됐다고 알려주었다. 게라가 깜짝 놀라 158센티미터라 고 정정했다. 그러나 안내원은 화를 내며 하남퀵 하남퀵서비스 하남퀵서비스요금 하남퀵서비스가격 하남퀵서비스비용 하남퀵서비스운임 하남퀵서비스비용 하남퀵요금 하남퀵가격 하남퀵비용 하남퀵운임 하남퀵비 하남 퀵 하남 퀵 서비스 하남 큌 하남쿽 하남퀵써비스 하남쿽써비스 하남킥서비스 하남퀙 하남퀵배달 하남퀵배송 하남오토바이퀵서비스 하남다마스퀵 하남다마스퀵서비스 하남라보퀵 하남라보퀵서비스 하남1톤용달 하남화물퀵 하남다마스용달 하남라보용달 하남소형트럭 하남소형이사 하남소형용달 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자기 남편의 키도 150센티미터이 며, 나폴레옹 황제의 키와 같다는 사실을 사람들이 모두 알고 있다고 말했 다. 어찌된 영문인지 지금 생각해 보니 그때보다 훨씬 더 우스웠다. 그들 은 배꼽이 빠져라 웃었다. 레나는 게라와 함께 보내는 저녁이 몹시 즐거웠 다. 그녀가 떠나는 게라를 껴안고 키스를 했다. 그리고는 슬프게 말했다. 날 잊지 마. 저녁 여덟 시였다. 바랴, 니나, 그리고 막스가 붉은 군대 중앙회관에서 춤을 추고 있었고, 유리는 바짐 마라세비치와 식사를 하고 있었으며, 게라 트레차크가 레나 부쟈기나를 방문하고 있던 바로 그 시간이었다. 소피야 알렉산드로브나에게 전화가 왔는데, 내용은 다음날 아침 10시까지 부티루 키 형무소로 출두하라는 것이었다. 그곳에 가면 그녀는 아들인 알렉산드르 파블로비치 판크라토프를 볼 수 있었다. 그녀는 따뜻한 옷가지와 돈과 음 식물을 준비했다. 전화를 거는 사람의 목소리는 한결같이 차분했다. 그 남 자의 목소리는 항상 똑같은 말만하고 지냈던 것처럼 간결하고 분명했다. 그는 전달사항을 말한 우 어떤 질문도 기다리지 않은 채로 곧장 전화를 끊 어 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