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교산동퀵 교산동퀵서비스 하남 교산동 퀵

쏭밍이파파 2020. 7. 9. 13:33

?



교산동퀵 교산동퀵서비스 하남 교산동 퀵




























한 작은 남자가 식당으로 들어왔다. 꾸부정한 몸에 헝클어진 머리, 수염 은 깎지 않았고, 모자 꼭대기는 부러져 있었다. 더러운 셔츠 위에 길고 너 덜너덜한 웃저고리를 입고 있었는데 단추는 떨어졌고, 덕지덕지 무릎을 기 운 양복바지에다 굽이 다 닳아빠진 신발을 신고 있었다. 아, 이고르! 보리스가 불렀다. 이리로 와요, 이리 와! 이고르는 수줍게 웃으며 다가왔다. 사샤는 그의 푸른 눈과 가늘고 흰 목 을 바라보았다. 모자를 벗어요. 여기는 식당 안이잖아. 보리스가 말했다. 이고르가 그의 모자를 벗어 움켜쥐자, 오랫동안 감지도 않고 자르지도 않은 듯한 그의 밝은 갈색머리가 사방으로 뻗쳐 나왔다. 잘 지냈소? 보리스가 물었다. 불평해선 안 되겠지. 이고르는 몇 개 남지 않은 이빨을 드러내며 웃었 다. 불평해선 안 되겠지. 뭔가 불평이 있는 게로군. 또 해고당했나? 아니, 천만에. 현지조사하는데 내가 필요하지 않으니까 내보냈겠지. 그의 유쾌하고 지적인 목소리에는 사샤가 뭐라고 딱 꼬집어 말할 수 없 는 무엇이 있었다. 그것은 교산동퀵 교산동퀵서비스 교산동퀵서비스요금 교산동퀵서비스가격 교산동퀵서비스비용 교산동퀵서비스운임 교산동퀵서비스비용 교산동퀵요금 교산동퀵가격 교산동퀵비용 교산동퀵운임 교산동퀵비 교산동 퀵 교산동 퀵 서비스 교산동 큌 교산동쿽 교산동퀵써비스 교산동쿽써비스 교산동킥서비스 교산동퀙 교산동퀵배달 교산동퀵배송 교산동오토바이퀵서비스 교산동다마스퀵 교산동다마스퀵서비스 교산동라보퀵 교산동라보퀵서비스 교산동1톤용달 교산동화물퀵 교산동다마스용달 교산동라보용달 교산동소형트럭 교산동소형이사 교산동소형용달 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무척 친숙한 것이었다. 이고르는 조사연구소에서 일했어. 보리스가 설명했다. 빌딩을 연구하 고, 모형을 그리고, 청부일을 계획하는 멋지고 깨끗한 직업이지. 그래서 누구든 잘 해낼 수 있다구. 하지만 버터로 도면을 엉망으로 만든 게으른 신사가 당신 앞에 있군. 이고르, 정말로 버터는 구했나? 그렇다면, 도면이 아니라 빵에다 발랐어야 했어. 그들이 현지에서, 당신이 불필요했기 때문 에 내보냈다는 건 거짓말이야. 직원의 반이 칸스크에 머물고 있으니 당신 도 조금만 잘했으면 여기 있을 수 있었어. 이고르는 미안하다는 듯 씩 웃으며 모자를 비틀었다. 좋아! 보리스는 그에게 잔소리하는 것을 중단했다. 배고픈가? 물론 먹어야겠지! 돈은 좀 있어? 물론 없겠지! 도면 여덟 장 값은 언제든지 받을 수 있네. 나도 지난 두 달 동안 그 여덟 장의 도면에 대해 지긋지긋하게 들어왔 지. 마리야 드미트리예브나, 이고르에게 먹을 걸 주시오. 돈은 내가 낼 테 니까! 보리스가 외쳤다. 요리사는 뾰루퉁한 표정으로 보르시치 한 그릇과 큰 빵 한 덩어리를 배 식창구로 내밀었다. 이고르는 모자를 벗어 주머니에 넣고, 팔 밑에 빵을 숨긴 채 두손으로 보르시치 그릇을 조심스럽게 들고는 멀리 떨어진 테이블 로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