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초일동퀵 초일동퀵서비스 하남 초일동 퀵

쏭밍이파파 2020. 7. 9. 13:37

?



초일동퀵 초일동퀵서비스 하남 초일동 퀵




























가장 중요한 기념물은 건축물이었다. 그것들은 아주 오래 갔고, 야외에 서 있어 쉽게 볼 수 있었다. 레닌은, 기념비와 같은 선전물의 제작을 명령 했을 때, 조각품의 중요성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레닌은 너무 협소하게 이해하고 있었다. 오직 대중의 마음속에 새로운 역사적 권위의 이미지를 심는 수단으로서만 이해하고 있었으니까. 그러나 그것들의 진정한 목적은 그 시대를 영속시키려는 것이었다. 레닌 시대에 세워진 50여 개의 많은 기 념비들이 아직까지 남아 있는가? 하나? 아니면 둘? 스탈린 시대의 기념비는, 그가 새롭게 창조하려는 도시인 모스크바가 될 것이다. 왜냐하면 도시만이 영원히 남기 때문이다. 20세기의 평범한 건축 물들은 실패작이었다. 혁명적 금욕주의를 신경제정책의 과시적인 풍요와 대조시켜 보면, 현대의 건축가들은 그들의 건축에서 고전적인 유산을 무시 한 것을 알 수 있다. 결국 계승하고 혼합시켜야 했던 것은 무엇보다 고전 적 유산이었던 것이다. 위대한 표트르 대제는 이 점을 이해하고, 초일동퀵 초일동퀵서비스 초일동퀵서비스요금 초일동퀵서비스가격 초일동퀵서비스비용 초일동퀵서비스운임 초일동퀵서비스비용 초일동퀵요금 초일동퀵가격 초일동퀵비용 초일동퀵운임 초일동퀵비 초일동 퀵 초일동 퀵 서비스 초일동 큌 초일동쿽 초일동퀵써비스 초일동쿽써비스 초일동킥서비스 초일동퀙 초일동퀵배달 초일동퀵배송 초일동오토바이퀵서비스 초일동다마스퀵 초일동다마스퀵서비스 초일동라보퀵 초일동라보퀵서비스 초일동1톤용달 초일동화물퀵 초일동다마스용달 초일동라보용달 초일동소형트럭 초일동소형이사 초일동소형용달 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고전적인 선으로 정교하게 페 테르스부르그를 건축했다. 그 점이 바로 건축학적 관저에서 레닌그라드(지 금은 페테르스부르그로 불린다)가 진정한 도시라고 인정받는 이유였다. 그 러나 그것은 과거의 도시였다. 미래 세대의 전형은 모스크바가 될 것이다. 도시는 점차 위로 올라갈 것이기 때문이다. 고전적인 선으로 지어진 고층 건물은 바로 미래의 양식이었다. 최초의 고층건물은 소비에트 궁전이 될 것이다. 키로프가 1922년 제안한 것이었다. 그리하여 그것을 새로운 모스 크바에 있어서 건축양식의 상징으로 만들려 하고 있었다. 그는 또한 새 고 속도로를 건설하고, 지하철을 설치하고, 새롭고 현대적인 아파트와 행정부 건물을 짓고, 새 다리와 둑, 호텔, 학교, 도서관, 극장, 클럽, 정원, 공원 을 세울 생각이었다. 그것은 모두 스탈린의 시대의 장엄한 기념물이 될 것 이다. 이런 생각들이 아테니의 낡은 교회들에 대한 추억을 되살렸다. 어린 시 절, 반쯤 부서진 교회의 덜커덕거리는 공허와 고대의 신비가 그의 상상을 촉발시켰다. 지금 그는 연단 위의 긴 탁자 옆에 앉아 종이에 그 교회들의 윤곽을 그리고 있었다. 그는 그림 그릴 줄은 몰랐지만 자 없이도 직사각형 모양을 그릴 수 있었다. 그는 단순한 손을 갖고 있었으니까. 스탈린 동지께서 연단에 오르시겠습니다. 카가노비츠가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