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화성시퀵 화성시퀵서비스 화성 화성시 퀵

쏭밍이파파 2020. 7. 10. 12:49

?



화성시퀵 화성시퀵서비스 화성 화성시 퀵




























스탈린의 가족들은 당시 구두 수선공인 쿨룸베가쉬빌리의 집에서 살고 있었다. 그 집은 두 개의 방밖에 없는 아주 작고 보잘것없는 집이었는데 쿨룸베가쉬빌리가 하나를 썼고, 드주가쉬빌리 가족이 다른 방에서 우글거 렸다. 쿨룽베가쉬빌리는 집안에서 작업을 했기 때문에, 항상 가죽냄새가 코를 찔렀다. 스탈린의 아버지는 카헤챠 일대를 헤매느라 종종 집을 비우 곤 했다. 그는 아내와 사이가 좋지 않았다. 스탈린의 어머니는 카르트벨리 에서 태어난 순수한 그루지아 사람으로 정력적인 여성이었다. 반면에 아버 지의 조상들은 고리 지방에 거주했던 남부 오세챠 사람으로서 점차 그루지 아 사람이 되어갔고, 그의 할아버지는 오세챠 사람들의 이름 끝에 붙이는 -ev를, 드주가예프를 그루지아의 이름 끝자인 -shvili로 바꾸었다. 그의 어머니는 이그나타쉬빌리라는 부유한 홀아비의 집에서 청소와 빨래 를 했다. 학교에 가면, 그 늙은 남자가 요세프의 진짜 아버지이며 요세프 를 신학교에 보낼 책임이 있다고들 했다. 요세프가 정말로 드주가쉬빌리의 아들이라면, 그의 아버지로부터 구두 만드는 일을 배우고 있었을 것이고, 집에서 살았지 그루지아 주변을 헤매지는 않았을 것이라며. 그들은 모두 거짓말을 하고 있었다! 그 누구도 믿을 수 없었다! 어린 요 세프는 아버지가 아주 멋있고 조용한 구두장이라고 굳게 믿고 있었다. 비 록 그의 어머니가 아버지에게 집안 꼴을 망쳤다며, 화성시퀵 화성시퀵서비스 화성시퀵서비스요금 화성시퀵서비스가격 화성시퀵서비스비용 화성시퀵서비스운임 화성시퀵서비스비용 화성시퀵요금 화성시퀵가격 화성시퀵비용 화성시퀵운임 화성시퀵비 화성시 퀵 화성시 퀵 서비스 화성시 큌 화성시쿽 화성시퀵써비스 화성시쿽써비스 화성시킥서비스 화성시퀙 화성시퀵배달 화성시퀵배송 화성시오토바이퀵서비스 화성시다마스퀵 화성시다마스퀵서비스 화성시라보퀵 화성시라보퀵서비스 화성시1톤용달 화성시화물퀵 화성시다마스용달 화성시라보용달 화성시소형트럭 화성시소형이사 화성시소형용달 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끊임없이 욕설을 퍼붓 고 있었지만, 요세프는 어머니가 아버지를 너무 심하게 대하기 때문에 그 의 어머니를 사랑할 수 없었다. 어머니가 그에게 기대를 건 것은 더 말할 것도 없었다. 그녀는 아들이 성직자가 되길 바랬다. 그를 신에게 바치고 싶었던 것이다. 그녀는 아들을 잘 먹이려고 이그나타쉬빌리에게 데려갔다. 그는 거기에 가고 싶지 않았 다. 그들은 모두 부유했고, 그만이 가난했다. 그들은 그에게 스프 한 접시 와 양고기 몇 점, 강냉이를 줄 것이다. 그리고 요세프가 마당에서 그걸 먹 고 있는 동안, 안에서 포도주를 마시며 담소할 것이다. 이그나타쉬빌리에 게 갈 때면, 그의 어머니는 그를 잘 입히려고 애쓰곤 했다. 왜? 어떤 사람 들은 부를 과시하기 위해 옷을 입었고, 또 어떤 사람들은 가난을 감추기 위해 옷을 입곤 했다. 그러나 그는 가난을 부끄러워하지 않았다. 그는 거 지였고, 거지처럼 돌아다녔고, 언제나 그럴 것이다. 그래서 그의 바지는 누더기가 되었다. 그에겐 다른 바지가 없었다. 구두도 다 해졌고, 그것도 유일한 구두였다. 훗날, 티플리스의 학교에서 그는 자기의 헐벗은 모습을 자랑스러워 했다 - 그것이 진실한 인간만이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었 다. 지금도 그는 단순하게 군인처럼 입고 입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