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진안동퀵 진안동퀵서비스 화성 진안동 퀵

쏭밍이파파 2020. 7. 10. 12:50

?



진안동퀵 진안동퀵서비스 화성 진안동 퀵




























그는 어머니에게 복종하고 싶지 않았다. 그는 아버지를 사랑했지만, 그 에게도 복종하지 않았는데, 그건 아버지가 의지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단 순한 이유 때문이었다. 어머니는 의지가 있었다. 사람들은 그가 어머니의 성격을 닮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의지력과 정력을 빵을 모으는 데 만 쏟았다. 반면 그의 아버지는 속박된 짐승이 아니라 진정한 인간이었다. 그의 아버지는 1코페이카를 벌기 위해 자신을 혹사시키지는 않았다. 그는 웃고 노래하며 친구들과 테이블에 둘러 앉아 있기를 좋아했다. 때론 그가 호의적이며 매력적이며 쾌활한, 살아 있는 사람처럼 보였다. 그러나 어머 니와 함께 있을 때면 그는 늘 왜소하고, 지치고, 조용하며 약한 남자로 변 하는 것이었다. 첼라비에서 술에 취해 싸우다가 그의 아버지가 죽었다는 편지가 왔다. 그건 거짓말이었다. 그의 아버지는 싸운 적이라곤 없었다. 조용하고 평화 를 사랑하는 사람이었다. 누가 그를 죽였고, 왜 죽였을까? 그의 아버지는 단순히 죽었을 뿐이었다. 학교의 소년들은 진안동퀵 진안동퀵서비스 진안동퀵서비스요금 진안동퀵서비스가격 진안동퀵서비스비용 진안동퀵서비스운임 진안동퀵서비스비용 진안동퀵요금 진안동퀵가격 진안동퀵비용 진안동퀵운임 진안동퀵비 진안동 퀵 진안동 퀵 서비스 진안동 큌 진안동쿽 진안동퀵써비스 진안동쿽써비스 진안동킥서비스 진안동퀙 진안동퀵배달 진안동퀵배송 진안동오토바이퀵서비스 진안동다마스퀵 진안동다마스퀵서비스 진안동라보퀵 진안동라보퀵서비스 진안동1톤용달 진안동화물퀵 진안동다마스용달 진안동라보용달 진안동소형트럭 진안동소형이사 진안동소형용달 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그의 아버지가 제대로 자립할 만한 사람이 아니었다고 그를 놀려댔다. 그러나 요세프는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았고, 그것이 모두 거짓말이라는 것도 알았다. 그래서 그는 대답할 고민조차 하지 않았고 씩 웃으며 자신을 지켰다. 그는 학교 친구들을 모두 경멸했다. 부를 뽐내는 친구들을 경멸했고 가난을 부끄러워하는 친구들을 경멸했다. 그의 아버지는 아무도 모르는, 요세프조차 모르는 첼라비의 어 딘가에 묻혔다. 그는 아버지를 사랑했고 아버지도 그를 벌주거나 질책하지 않고 잘 대해 주었고 사랑해 주었다. 아버지는 그의 머리를 부드럽게 쓰다 듬으며 노래 부르곤 했다. 그가 음악성을 물려받은 것은 바로 아버지로부 터였다. 그는 학교에서 키 작은 소년들이 서는 합창단의 꼭대기 줄에 있었 고, 성가대 지휘자는 그가 가장 좋은 목소리를 가졌고 고음을 잘 낸다고 칭찬하곤 했다. 그는 외모도 아버지를 닮았는데, 어머니는 키가 크고 거무 스름한 반면 아버지는 키가 작고 혈색이 좋았다. 그의 아버지는 농담을 즐 겼고, 반면 항상 부루퉁한 어머니는 그를 이해조차 한 적이 없었다. 이제 그 지역의 주민들은 스탈린에게 고리의 이름을 바꾸어 달라고 하고 있었다. 그것은 필요치가 않았다! 그것보다 남부 오세챠의 수도인 히나블 리의 이름을 고치는 것이 나았다. 그러면 그의 아버지와 오세챠의 그의 친 족 모두를 기리는 유적으로 존재할 것이다. 그의 어머니는 그가 아버지인 구두장이 비사리온 드주가쉬빌리에 대한 추억을 소중히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을 것이다. 그녀는 바보가 아니었던 것이다. 물론 그는 소련 인민에게 모범적인 아들처럼 보였을 것이고, 그의 이미지는 보다 인간적이고, 보다 친숙한 것이었다. 그에게 있어, 그의 어린 시절은 무엇보다도 그의 아버지 를 의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