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병점동퀵 병점동퀵서비스 화성 병점동 퀵

쏭밍이파파 2020. 7. 10. 12:50

?



병점동퀵 병점동퀵서비스 화성 병점동 퀵




























그는 또다시 아버지와 함께 아테나에 갔던 때를 회상했다. 그때 농부들 은 포도를 맨발로 밟아 커다란 물동이에 쏟아 부으면서 질 좋은 아테니 포 도주를 만들고 있었다. 저녁 때, 그의 아버지는 친구들과 함께 그 지방 포도주를 마시며 가슴을 울리는 그루지아 합창으로 노래 부르곤 했다. 그들은 술을 마시면 감미롭 고 명랑해지는 진짜 그루지아인이었다. 술 취하면 권력을 휘두르고 칼싸움 을 하는 러시아 농부들과는 다르게, 노래도 잘 부르고 술도 잘 마셨다. 그 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인구가 많고 영토가 방대한 나라, 러시아의 인민 이었다. 더불어 역사를 만들어 나갈 인민들이었다. 러시아에 의한 합병은 그루지아인들을 하나의 민족으로 구원했고, 그루지아의 사회주의는 러시아 사회주의의 한 부분이 되었다. 러시아사람들은 상스러운 국민으로, 그루지아사람들과는 달랐다. 학교에 서는 어느 누구도 그가 한쪽 팔이 성치 못하다고 그를 괴롭힌 적이 없었 다. 그것은 오로지 그루지아인 만의 훌륭한 태도에 뿌리박은 것이었다. 그 러나 바쿠, 바투미와 시베리아의 러시아 사람들은 그의 육체적 무능력을 고려하지 않고 무자비하게 대했다. 그래서 병점동퀵 병점동퀵서비스 병점동퀵서비스요금 병점동퀵서비스가격 병점동퀵서비스비용 병점동퀵서비스운임 병점동퀵서비스비용 병점동퀵요금 병점동퀵가격 병점동퀵비용 병점동퀵운임 병점동퀵비 병점동 퀵 병점동 퀵 서비스 병점동 큌 병점동쿽 병점동퀵써비스 병점동쿽써비스 병점동킥서비스 병점동퀙 병점동퀵배달 병점동퀵배송 병점동오토바이퀵서비스 병점동다마스퀵 병점동다마스퀵서비스 병점동라보퀵 병점동라보퀵서비스 병점동1톤용달 병점동화물퀵 병점동다마스용달 병점동라보용달 병점동소형트럭 병점동소형이사 병점동소형용달 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그는 더욱 거칠게 그들을 대했 다. 레닌은 그의 무례함을 꾸짖었다. 그러나 그것은 지배의 유일한 방법이 었다. 거친 정부만이 거친 인민들을 다스린다. 지식인들은 인민을 너무 점 잖게 다루어 왔고, 인민들은 그들을 허접쓰레기처럼 여겼다. 그가 젊었을 때조차, 그는 러시아의 민주주의가 조야한 폭력의 속박을 푸는 유일한 허 가증이 되는 것으로 판명되리란 것을 실감했었다. 인민의 거친 본성은 강 력한 제도, 독재에 의해서만 통제될 수 있었다. 멘셰비키는 이 점을 이해 하지 못했을 뿐 아니라, 인민을 알지도 못했다. 반면 인민을 바로 알고 그 본성을 이해한 것은 볼셰비키였다. 그것이 대부분의 러시아 사회민주주의 자들이 볼셰비키에게로 기울게 된 이유였다. 볼셰비즘은 러시아적인 사상 이었고, 멘셰비즘은 그렇지 않았다. 유명한 그루지아 사람들 중에서, 그는 러시아 인민을 이해하고 볼셰비키에 참가했던 유일한 사람이었다. 노아 조 르다니아, 체레텔리, 츠헤이드제 같은 사람들은 러시아 인민을 이해하지 못했고 멘셰비키의 편에 섰었다. 진실로 그는 영토의 민족주의화에 반대해 왔었다. 그 시대에 그나 레닌 중 누가 옳았었는가를 얘기하긴 불가능했다. 역사는 과거에 누가 옳았고 누가 틀렸는가라는 질문에 명료한 대답을 주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