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반정동퀵 반정동퀵서비스 화성 반정동 퀵

쏭밍이파파 2020. 7. 10. 12:52

?



반정동퀵 반정동퀵서비스 화성 반정동 퀵




























그들은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그는 러시아의 새로운 역사를 창조할 뿐 아니라 역사적 사건을 평가하는 새로운 접근법을 개발할 것이다. 현재와 미래의 세대가 시대, 곧 스탈린의 시대를 옳게 판단하고 있다는 확신을 불 어넣어 주는 것이 유일한 방법이었다. 쥴리어스 시저와 나폴레옹은 허영에 찬 황제가 아니라 역사적 필요에 의 해 황제가 되었다. 개인적 권력을 소유한 시저만이 야만인을 패배시킬 수 있었고, 황제가 된 나폴레옹만이 유럽을 정복할 수 있었다. 최고권력은 독 재체제에서 위풍당당해야 하며 국민들은 그러한 권위에만 복종할 것이다. 그러한 권위만이 공포를 일으키고 국민을 떨게 할 수 있었다. 러시아 역사 가들은 공포의 황제 이반을 악한으로 묘사했다. 실제로 그는 카잔, 아스트 라한과 시베리아를 합병한 위대한 정치가였다. 그는 해외무역의 독점사업 을 소개한 러시아 역사에서 최초의 인물이었고, 아마 러시아에서 뿐만이 아니라 모든 것을 국가 이익에 귀속시키는 기본 원칙을 채택한 역사상 최 초의 독재자였다. 귀족들은 권력 있고 중앙집권화된 국가의 수립을 반대했 다. 따라서 이반의 실수는 그들을 벌한 것이 아니라 그들을 충분히 벌하지 않은 것이었다. 그는 핵심적인 네 귀족들을 뿌리까지 파괴하지 않았던 것 이다. 이런 점에서 고대의 왕들은 좀더 선견지명이 있었다. 그들은 정적을 삼, 사대까지 죽였고 반정동퀵 반정동퀵서비스 반정동퀵서비스요금 반정동퀵서비스가격 반정동퀵서비스비용 반정동퀵서비스운임 반정동퀵서비스비용 반정동퀵요금 반정동퀵가격 반정동퀵비용 반정동퀵운임 반정동퀵비 반정동 퀵 반정동 퀵 서비스 반정동 큌 반정동쿽 반정동퀵써비스 반정동쿽써비스 반정동킥서비스 반정동퀙 반정동퀵배달 반정동퀵배송 반정동오토바이퀵서비스 반정동다마스퀵 반정동다마스퀵서비스 반정동라보퀵 반정동라보퀵서비스 반정동1톤용달 반정동화물퀵 반정동다마스용달 반정동라보용달 반정동소형트럭 반정동소형이사 반정동소형용달 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모든 토지를 단번에 그리고 영원히 없애 버렸다. 역사가들은 이반의 참모부인 오프리츠니나의 역할도 잘못 해석했다. 오 프리츠니나의 개념과 그 구성원인 오프리츠니크스의 개념을 구별하는 것이 중요했다. 오프리츠니나는 이반의 호위대였는데, 귀족들과 대항해 싸우기 위해 구성된 진취적인 무장집단이었다. 오프리츠니크스는 집행인들이었고, 그들 중에서 실무자가 나오는 것이었다. 인간적인 의회주의자들과 높은 교 육을 받은 법률가들이 중요한 처벌에 대한 법률을 만들면, 실무자들은 그 것들을 수행했다. 표트르 1세는 위대한 지도자였고, 새로운 러시아를 창조했다. 포크로프 스키는 그에 대해 뭐라고 썼던가? 역사가들에게 아첨하여 <대제>란 애칭 을 얻은 표트르는 수도원에 그의 아내를 처박고, 에스토니아의 목사 앞에 서 객실하녀였던 캐더린과 결혼할 수 있었다. 그는 아들을 자신의 손으로 고문했고 표트르 - 파울요새의 지하감옥에서 비밀리에 죽였다.... 그는 매 독으로 죽었고, 그건 두 번째 부인에게 가장 먼저 전염되었다. 이것이 그 의 말이다. 그리고 포크로포스키가 표트르에게서 볼 수 있었던 모든 것이 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