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배양동퀵 배양동퀵서비스 화성 배양동 퀵

쏭밍이파파 2020. 7. 10. 12:53

?



배양동퀵 배양동퀵서비스 화성 배양동 퀵




























주요 과업은 강력한 사회주의 국가를 건설하는 것이었다. 그것을 위해서 는 강력한 권력이 필요했다 스탈린은 그 권력의 우두머리에 있었는데, 이 는 그가 레닌과 근본을 같이 했었다는 것을 의미했다. 레닌과 함께 그는 10월혁명을 이끌었다. 존 리드는 10월혁명의 역사를 다르게 표현했지만 우 리에게 필요했던 것은 존 리드의 역사서술이 아니었다. 이런 게 역사의 왜곡일까? 아니 그렇지 않을 것이다. 10월혁명의 권력쟁 탈을 실행한 것은 파리, 취리히, 런던에서 돌아온 해외망명자들이 아니라 바로 당이었다. 러시아의 혁명가들이 침묵을 지키거나 속삭여 얘기하는 것 을 배웠던 반면, 해외망명자들은 파리 길가의 카페에서 토론과 논쟁에 익 숙해졌고 회의를 주재하는 방법을 익혔다. 결정적인 순간에 대중들을 투쟁 과 혁명에 동원하고, 이후 혁명을 수호하게 한 것은 아주 평범하고 온순한 당의 일꾼들이었다. 스탈린은 당원들의 대표자였으므로 10월혁명의 역사에 서 그들의 역할은 바로 그의 역할이었다. 그것이 대중의 역할의 본질이었 고, 역사에서 개인의 진정한 역할이 어디에 있는가는 밝혀지게 되어 있었 다. 트로츠키는 오직 자신만을 대표하는 10월혁명의 한 단위였었다. 그가 한 일이 아무리 중요하다 해도 그것은 배양동퀵 배양동퀵서비스 배양동퀵서비스요금 배양동퀵서비스가격 배양동퀵서비스비용 배양동퀵서비스운임 배양동퀵서비스비용 배양동퀵요금 배양동퀵가격 배양동퀵비용 배양동퀵운임 배양동퀵비 배양동 퀵 배양동 퀵 서비스 배양동 큌 배양동쿽 배양동퀵써비스 배양동쿽써비스 배양동킥서비스 배양동퀙 배양동퀵배달 배양동퀵배송 배양동오토바이퀵서비스 배양동다마스퀵 배양동다마스퀵서비스 배양동라보퀵 배양동라보퀵서비스 배양동1톤용달 배양동화물퀵 배양동다마스용달 배양동라보용달 배양동소형트럭 배양동소형이사 배양동소형용달 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그 자신의 일이었으므로 진정한 인민의 역사와 관계없는 것이었다. 그러나 트로츠키가 당과 레닌에 반대한 것은, 역사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었다. 당의 역사는 곧 당의 투쟁의 역사였던 바, 그 으뜸가는 투쟁 대상이 바로 트로츠키였던 것이다. 내전을 승리로 이끈 것은 각종 연단을 오르내리며 연설을 했던 그가 아니었다. 물론 군사 전문가들도 아니었다 - 그들은 오직 방해했을 뿐이다. 그것은 수만 명의 공산당원들과 군대와 사단, 연대, 부대를 창설한 당 간부들에 의해 승리로 이끌어졌었다. 스탈린은 그러한 간부들을 대표했으므로, 내전에서의 그들 의 역할은 그의 역할이었고, 그의 역할은 곧 당의 역할이었다. 오직 이 사실만이 역사와 당의 역사가 근거해야 하는 원칙들이었다. 소위 집단지도체제라는 것은 신화였다. 인류의 역사에서 <집단지도체제> 는 한번도 없었다. 로마 원로원? 그것이 어떻게 끝났는가? 시저에 의해 끝 났다. 프랑스 삼두정치? 나폴레옹에 의해 끝났다. 물론 인류의 역사는 계 급투쟁의 역사였으나, 지도자는 계급의 대변자로 출현했으므로, 인류의 역 사는 곧 지도자와 통치자의 역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