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봉담읍퀵 봉담읍퀵서비스 화성 봉담읍 퀵

쏭밍이파파 2020. 7. 10. 13:01

?



봉담읍퀵 봉담읍퀵서비스 화성 봉담읍 퀵




























알고 있어. 이고르는 테이블 위로 낮게 구부리면서 속삭였다. 이곳은 외부인의 출입이 금지된 간이식당이야. 식사하자마자 나가야 한 다구. 돈이 없으면 나타나지도 말고, 여기서는 그것이 규칙이야. 하지만 당신은 규칙을 어기고 있어. 물론 그들은 당신을 쫓아낼 수 있었지. 그것 은 불행한 일이야. 그러나 당신 때문에 당신의 동료 유배자들 역시 쫓겨날 것이오. 알겠소? 알아, 하지만 난 유배자가 아니오. 이고르는 허둥지둥 덧붙였다. 그렇다면, 대체 당신은 뭐야? 조사 좀 해볼까? 보리스가 조롱하며 물 었다. 나는 선고받지 않았어. 그들은 단지 나를 불러 칸스크로 가시오, 거기 가 당신이 살게 될 곳이오? 라고 말했을 뿐이오. 당신은 외교문서를 갖고 다니오? 그럼. 여권도? 나는 한 번도 소련 여권을 가져 본 적이 없소. 그래도 여길 떠날 권리는 있지 않아? 아니오. 그렇다면, 당신은 우리들과 똑같아. 자, 오리 오시오! 보리스와 이고르는 음식을 건네주는 창구로 갔다. 이고르는 보르시치 한 대접을, 보리스는 빵 한 덩어리와 숟가락을 갖고 왔다. 드시오! 보리스가 명령했다. 봉담읍퀵 봉담읍퀵서비스 봉담읍퀵서비스요금 봉담읍퀵서비스가격 봉담읍퀵서비스비용 봉담읍퀵서비스운임 봉담읍퀵서비스비용 봉담읍퀵요금 봉담읍퀵가격 봉담읍퀵비용 봉담읍퀵운임 봉담읍퀵비 봉담읍 퀵 봉담읍 퀵 서비스 봉담읍 큌 봉담읍쿽 봉담읍퀵써비스 봉담읍쿽써비스 봉담읍킥서비스 봉담읍퀙 봉담읍퀵배달 봉담읍퀵배송 봉담읍오토바이퀵서비스 봉담읍다마스퀵 봉담읍다마스퀵서비스 봉담읍라보퀵 봉담읍라보퀵서비스 봉담읍1톤용달 봉담읍화물퀵 봉담읍다마스용달 봉담읍라보용달 봉담읍소형트럭 봉담읍소형이사 봉담읍소형용달 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천천히 들어요. 아무도 당신 것을 빼앗 지 않을 테니까. 이고르는 대접에 머리를 박고는 조용히 먹었다. 당신은 예술가야, 차라리 초상화를 그리면 어때. 보리스가 말했다. 이고르는 숟가락을 놓고 손가락으로 입을 닦았다. 아무도 초상화를 원 치 않아요. 사진이 훨씬 비슷하고 값싸다고들 해요. 그렇다면 조그만 풍경화를 그리면 되잖소? 보리스가 우겼다. 이곳 사 람들은 그런 걸 좋아한다구. 휴일에 클럽에서 팔면 돼고, 머리를 써요. 머 리를. 당신이 귀족이라는 생각만 버리면 되는 거라구.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요. 이고르가 속삭였다. 그래, 당신은 나를 평민으로 여기지. 이고르는 머리를 흔들었다. 평민이 아니오. 그럼 뭐요? 이고르는 그의 숟가락을 든 채 고개를 숙이며 중얼거렸다. 나는 당신을 돈벌레라고 생각하고 있소. 사샤는 웃음을 참을 수 없었으나 보리스는 하얗게 질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