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도봉산다마스퀵서비스 도봉산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13. 11:36

?



도봉산다마스퀵서비스 도봉산 오토바이퀵




























그러나 그렇지 않았다. 그들은 계속 글을 쓰고, 연설을 하고, 인민 들에게 그들의 건재를 상기시켜 왔으며 스스로를 보다 뚜렷이 부각시키고 싶어했다. 그들은 단지 서툰 헤엄을 치며 시기만 기다리고 있었으며, 스탈 린에게 독일과의 전쟁을 주지시키려 하고 있었다. 더욱이 그들은 스스로 그 전쟁을 부추기려고 노력하고 있었다. 볼셰비키 지가 짜르의 외교정책 에 대한 엥겔스의 논문을 개재한 것은 이러한 이유 외에 다른 것이 있을 까? 그것도 작성된 지 40년이 지난 후 갑자기 말이다. 세계대전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서였다면 믿을 수 있을까? 그것은 볼셰비키 지 편집위원 중의 한 명이었던 지노비예프가 바보스런 크노린을 속이고 원래부터 계획 안 일이었다. 엥겔스는 그의 논문에서, 러시아의 군사력이 절정일 때에 러시아를 지배 한 사람은 뒤어난 외국의 모험가들이며, 그들 대부분이 독일인이었다고 주 장했다. 즉 에카체리나, 네셀로드, 리에벤, 기에르 그리고 벤켄도르프 등 과 같은 인물이었다. 왜 이 시점에 그러한 것에 도봉산퀵서비스 도봉산퀵 도봉산오토바이퀵서비스 도봉산오토바이퀵 도봉산다마스퀵서비스 도봉산다마스퀵 도봉산라보퀵서비스 도봉산라보퀵 도봉산야간퀵서비스가격 도봉산야간퀵가격 도봉산다마스퀵비용 도봉산오토바이퀵비용 도봉산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초점을 두었을까? 왜 나치 의 선전기관은 독일인의 역할을 찬양하는 트럼프 카드를 나눠 주고 있는 것일까? 왜 러시아 정부에서의 비러시아인들의 역할에 관심을 두는 것일 까? 그것은 스탈린이 그루지아 출신임을 암시하는 게 아닐까? 지노비예프 와 크노린 모두가 러시아인은 아니었다. 하지만 누가 그들에게 관심을 두 고 있는가, 그리고 그들이 남들에게 도움이 되는 게 뭐가 있는가? 아무도 평행선을 그을 생각은 없을 것이다. 인민들은 스탈린 동지에게 지지를 보 내고 있었고, 이 점은 그들도 예상할 터였다. 사실 비러시아적 요소의 전 체 문제는 키로프를 위한 공격이었다. 그가 선택되었다는 것은 하나의 행 운이었다. 왜냐하면 트로츠키를 제거하기 위하여 스탈린 동지에게 의존했 었던 것처럼, 현재 그들은 키로프에게 의존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번에는 더 멀리 전진하려고 준비하고 있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단지 비러시아적 요소만을 엥겔스의 논문에서 찾아낸 것은 아니었기 때문 이다. 엥겔스는 러시아를 유럽 반동의 보루로 간주했으며, 러시아 팽창주 의를 비난했고 또한 미래의 전쟁을 해방전쟁으로서 러시아와의 전쟁으로 서술했던 것이다. 그는 독일에 대한 승리는 혁명의 승리로 이어질 것이 다. ....만약 러시아가 전쟁을 시작하면, 러시아와 또한 그들이 누구이든 러시아의 동맹자들을 향한 전쟁으로 이어져야 한다! 라고 그의 논문에서 밝혔다. 세계대전의 주요 원인이었던 독일과 영국간의 갈등에 대해선 한마 디 언급도 없었다. 엥겔스는 분명히 어떠한 것도 예견할 능력이 없었던 것 같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