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창동역다마스퀵서비스 창동역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13. 11:37

?



창동역다마스퀵서비스 창동역 오토바이퀵




























그 논문을 게재한 주요 목적은, 히틀러에게 소련에도 전쟁을 기대하는 정치적 세력들이 있음을 인지시키고, 그 정쟁으로 인해 현재의 권력을 타 도하고, 그리하여 히틀러와 협상을 한 후에 그에게 어느 정도의 것을 양보 할 의사가 있음을 알리는 것이었다. 그 논문의 또 다른 목적은 히틀러에게 외교정책에서의 승리를 약속해 주 기 위해서였다. 독일 민족을 하나로 통합시키는 동력으로 작용한 민족적 복수라는 보복주의적 발상을 정당화하기 위해서는 그런 약속이 필수적이었 다. 그러나 소비에트 인민들은 전쟁이 필요하지 않았으며, 소비에트는 전쟁 을 치를 준비도 되어 있질 않았다. 또한 국가산업의 재건이 진행되고 있었 던 상황이었다. 그것은 권력을 쟁취할 어떠한 방법도 찾지 못한 그룹이, 스탈린 전복의 기회로서 그들만이 필요한 전쟁이었다. 수사학적으로는 지 노비예프와 라데크는 히틀러의 앙숙으로 보였으나, 이러한 시기에 엥겔스 의 논문을 게재함으로써 히틀러를 지지한다는 것을 보여 주고 그의 거만을 키워 주며, 서양을 조절하려는 그의 하찮은 생각을 부추기려는 것이었다. 그것도 스탈린의 등뒤에서, 창동역퀵서비스 창동역퀵 창동역오토바이퀵서비스 창동역오토바이퀵 창동역다마스퀵서비스 창동역다마스퀵 창동역라보퀵서비스 창동역라보퀵 창동역야간퀵서비스가격 창동역야간퀵가격 창동역다마스퀵비용 창동역오토바이퀵비용 창동역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스탈린의 덕택으로 공작을 꾸미면서 말이다. 스탈린은 펜을 들어 잉크병에 담갔다. 그리고 작고 섬세한 손으로 엥겔 스의 논문에 관한 입장을 밝히는, 당중앙위원회의 정치국원들에게 보내는 편지를 썼다. 그러나 그 요지만을 썼을 뿐이다. 스탈린은 지노비예프와 라 데크 그리고 키로프를 연관시켜 그의 견해를 해명하지도 않았으며, 더구나 그들의 이름조차도 언급하지 않았다. 그의 편지는 다음과 같이 끝내고 있 었다. 우리가 이제까지 언급한 견해에서 볼 때, 엥겔스의 논문을 우리의 군사 기관지인 볼셰비키 지에 주요 기사로서 혹은 적어도 간절한 명령조의 논 설로서 게재한 것이 우리에게 어떠한 의미가 있을까? 왜냐하면 그것을 볼 셰비키 지에 게재한 그 자체만으로도 은연중에 그 주장을 보증해 주는 것 이 분명하기 때문이다. 나의 견해로는 그것은 우리에게 전혀 가치가 없다 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