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설동다마스퀵서비스 신설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13. 11:39

?



신설동다마스퀵서비스 신설동 오토바이퀵




























스탈린은 그의 책상에서 검붉은 색의 모로코 가죽으로 된 서류철을 포스 크레비셰프에게 건네주었다. 편지를 부쳐. 이제 포스크레비셰프는 자리를 떠야 할 때임을 알았다. 그는 뒷걸음으로 몇 발자국 걸어와 등을 돌리고 방을 나왔다. 그리고 들어올 때처럼 확실하 고도 조용히 문을 닫았다. 그는 책상에 앉아 스탈린이 방금 건네준 우편물을 훑어보기 시작했다. 스탈린 동지는 그에게 보내진 우편물 중 중요한 것만 보았다. 중요한 우 편물과 그렇지 않은 것, 필요한 것과 필요치 않은 우편물을 구별하는 것은 포스크레비셰프의 뛰어난 능력 중의 하나였다. 물론 그도 스탈린에게 보내 진 모든 편지들을 다 볼 시간은 없었다. 비서실에는 편지를 분류하고 중요 하다고 생각되는 것들을 포스크레비셰프에게 넘겨주는 특별 참모가 있었 다. 그리고 사전에 분류된 것들 중에서 그가 보고할 가치가 있는 우편물을 추리는 것이다. 물론 비서실의 참모는 그의 임무를 잘 이해하고 있었다. 즉, 중앙위원회의 위원들에게 관한 편지들, 특히 정치국원들에 관한 것들 은 반드시 보고되어야 한다는 것이었다. 매일 아침에 신설동퀵서비스 신설동퀵 신설동오토바이퀵서비스 신설동오토바이퀵 신설동다마스퀵서비스 신설동다마스퀵 신설동라보퀵서비스 신설동라보퀵 신설동야간퀵서비스가격 신설동야간퀵가격 신설동다마스퀵비용 신설동오토바이퀵비용 신설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포스크레비셰프는 우 편물을 그 검붉은 서류철에 넣어 스탈린 동지의 책상 위에 놔두며, 오늘처 럼 스탈린이 그에게 다시 건네주면 그것을 받아서 처리하는 것이다. 보통 포스크레비셰프는 우편물을 두 개의 부류로 구분한다. 하나는 스탈 린이 펜으로 메모한 것이고, 나머지는 그렇지 않은 것들이다. 첫번째 부류 의 것은 스탈린의 명령에 따라 처리하고 공식적으로 등록시키기 위하여 즉 각 각 비서실로 넘긴다. 아무런 명령이나 지침이 없는 두 번째 부류의 편 지들은 등록되지는 않지만, 스탈린이 다시 보고자 할 때까지 그것들을 서 류함에 안전하게 보관시킨다. 그러나 다른 한 부류의 편지들이 있는데, 그것들은 물론 매번은 아니지 만, 스탈린이 바로 돌려주지 않는 것들이다. 그것들은 스탈린이 보관하거 나 심지어는 찢어버리는 것들이다. 이것들이야말로 상당히 중요한 편지임 에 틀림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