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농동다마스퀵서비스 전농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13. 11:41

?



전농동다마스퀵서비스 전농동 오토바이퀵




























좀더 품위가 있었어야 돼요. 라며 그는 당돌하게도 스탈린에 관하여 말했 다. 그는 더 이상 어린애가 아니었다. 그는 감히 스탈린이 어떻게 처신했 어야 했다고 까지 판단 내리는 것이었다. 마르크 알렉산드로비치의 공장에서는 11,000명의 콤소몰(공산청년동맹) 및 소년, 소녀들이 그야말로 열심히 일하고 있었다. 제 2기 용광로가 세워 질 때는 하루에 16시간씩 일했다. 잔인하게도 춥고 얼음 같은 바람이 몰아 치는 겨울이 계속되었고, 그들은 하루도 쉬는 날이 없이 일했다. 오르드조 니키드제가 불러 모스크바에 다녀온 뒤에 그가 들은 것은 오직 모래와 시 멘트가 화물차에서 얼어붙었다는 소리뿐이었다. 콘크리트는 따뜻한 상태에 서 부어야만 했다. 소년과 소녀들은 그 문제에 매달렸다. 그들은 기관차를 가져와 쇠파이프를 연결하여 24시간 스팀과 뜨거운 물을 부었다. 그것이 바로 그들이 어떻게 일했는가를 나타내는 것이었고, 결국 그들은 두 번째 용광로에 <콤소몰>이라는 이름을 붙이는 권리를 획득했다! 그들은 작업현장에서 지냈으며 모닥불을 피워 놓고 그 자리에서 음식을 준비했다. 또한 그들은 진흙 속에서 말에 마구를 채웠으며, 그들의 손수레 는 비탈길에 떨어지곤 했다. 유일한 도구는 삽이었으며 주된 수송수단은 말이었다. 그들이 판 도랑은 끝이 없었고, 지구 만한 산과 하늘을 덮은 먼 지 구름뿐이었다. 거기엔 소음과 기계소리가 전농동퀵서비스 전농동퀵 전농동오토바이퀵서비스 전농동오토바이퀵 전농동다마스퀵서비스 전농동다마스퀵 전농동라보퀵서비스 전농동라보퀵 전농동야간퀵서비스가격 전농동야간퀵가격 전농동다마스퀵비용 전농동오토바이퀵비용 전농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천둥소리같이 들렸으나, 이러 한 혼돈 속에서 이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공장이 서서히 그 모습을 드러내 고 있었다. 그 젊은 인민들과 생기가 넘치는 열성파들은 자신을 아끼지 않 았다. 그들은 어려움을 탓하지 않았다. 그들은 아르바트의 훌륭한 아파트에서 가 아니라, 텐트나 방공호 혹은 나무 원두막 속에서 살았다. 온 가족이 한 침대에서 혹은 밀짚요 위에서 잠을 잤다. 그들은 모든 것을 가지고 있었다 - 벼룩, 이, 바퀴벌레 그리고 발진티푸스 등등. 거기엔 교사도 제대로 없 어서, 어린이들은 밤에 잠을 자는 나무 원두막에서 배워야 했다. 영화는 밖에서 상영되었다. 특별작업대원이라고 불리는 노동자들에게는 바지 한 벌이나 치마 혹은 구두 한 켤레, 심지어는 과일 드로프스의 교환권으로 임 금이 지불되었다. 그들은 자랑스러웠다. 그들은 해묵은 후진성을 극복하면 서 방어력을 강화하고, 그리하여 경제적 독립을 가져올 사회주의 산업을 재건하고 있음을 인지했다. 그리고 새로운 사회주의 사회를 건설하고 있음 도 잘 알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