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경동시장다마스퀵서비스 경동시장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14. 13:12

?



경동시장다마스퀵서비스 경동시장 오토바이퀵




























독재자에 대한 인민의 사랑에 기초한 권력이란 약한 권력이다. 왜냐하 면 그것은 인민에 의존하기 때문이다. 독재자에 대한 두려움에 기초한 권 력은 강한 권력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독재자 그 자신에게 달려 있기 때문 이다. 이러한 주장은 부분적으로는 진실이었다. 사실 인민의 사랑에만 의 존하는 권력이란 허약한 권력이다. 그러나 단지 인민의 두려움에만 기초하 는 권력도 불안정했다. 안정도니 권력이란 독재자에 대한 인민의 공포와 그에 대한 인민의 사랑 모두에 기초한 것이라야만 했다. 위대한 통치자란 두려움을 통해 사랑을 고취시키는 사람이다. 그러한 사랑이란, 그의 통치 의 가혹함이 인민들과 역사에 의해서 그 자신이 아닌 그의 집행자들에게 돌려질 때만 가능한 것이었다. 트로츠키를 국외로 유배 보낸 것은 자비로운 조처였다. 따라서 그것은 하나의 실수였다. 트로츠키는 위대했고 아직 영향력이 있었다. 스탈린은 지노비예프와 카메네프를 해외로 유배 보내지는 않을 것이다. 그들은 민족 과 국가를 방어하기 위하여 그가 구축해야만 하는 공포의 요새에 하나의 시금석으로 사용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이 그들의 동지들이 그 뒤를 따를 것이다. 부하린은 그들의 동지 중의 한 사람이었다. 그는 경동시장퀵서비스 경동시장퀵 경동시장오토바이퀵서비스 경동시장오토바이퀵 경동시장다마스퀵서비스 경동시장다마스퀵 경동시장라보퀵서비스 경동시장라보퀵 경동시장야간퀵서비스가격 경동시장야간퀵가격 경동시장다마스퀵비용 경동시장오토바이퀵비용 경동시장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비밀리에 카메네 프를 찾아가 정치국에 있는 스탈린보다는 지노비예프와 카메네프를 보는 것이 더욱 좋다고 말했었다. 그는 자신의 동지들을 발견했고, 그는 그들과 운명을 같이할 것이다. 정치에서는 동정의 여지가 없었다. 그가 어떤 사람에 대해 미안함을 느 꼈다면, 그는 바로 카메네프였다. 죄는 지노비예프에게 있지 카메네프에게 있지는 않다는 생각으로 미안함을 느꼈다. 카메네프는 착하고 유순하고, 정말 마음을 포근히 해 주는 사람이었다. 더구나 그는 티플리스 출신이었 다. 그는 티플리스에서 고등학교를 마쳤고 거기에서 수년간 살았다. 그의 타인에 대한 친절과 배려, 그리고 상냥함에서 유태인과 그루지아풍의 지성 을 느낄 수 있었다. 그는 약간 냉소적이었지만, 호인기질이 있었다. 그는 식견이 높아 정치적 분위기에서 어떻게 태도를 취해야 하는지를 알고 있었 다. 자만하지 않는 그로서는 지도자에 대한 야망이 없었다. 그는 전통적인 제 2인자였다. 그것이 바로 그가 레닌 밑에 있었으며 지금은 스탈린의 밑 에서 일할 수 있는 이유였다. 그러나 카메네프는 그것을 원하지 않았다! 그는 허풍쟁이 그리쉬카 지노비예프를 스탈린보다 선호했다! 한때 그들은 사이좋게 같이 일했으며, 서로에 대해 완벽하게 이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