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대문운동장다마스퀵서비스 동대문운동장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15. 14:13

?



동대문운동장다마스퀵서비스 동대문운동장 오토바이퀵




























사실 스탈린을 당비서의 후보직에 추천했던 것도 카메네프였다. 그러나 그는 단지 트로츠 키에 맞서 스탈린을 이용하기 위하여 그랬던 것이다. 지노비예프와 함께 그는 트로츠키를 치기 위한 지팡이로서 당의 정치기구를 사용하려고 마음 먹었지만, 오히려 다른 사람들이 그들을 대신해 그 치사한 짓을 하게끔 허 용한 결과가 되었다. 그러나 그들은 당의 정치기구가 지팡이가 아니라 지 렛대라는 중요한 점을 오해했던 것이다. 그리고 그들이 이 지렛대를 스탈 린의 손에 쥐어 주면서, 그에게 모든 권력을 주게 된 것이었다. 스탈린의 천재성은 그가 이러한 것을 깨닫고 있던 유일한 사람이었다는 사실로도 알 수가 있다. 사실 레닌도 이것을 깨달았으나, 그것은 즉각적이 지 못했고 이미 때가 늦은 1년 뒤에서였다! 그러나 그 이후, 레닌이 당은 스탈린을 비서의 자리에서 물러나게 해야 한다고 주장했을 때에도 카메네 프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알지 못했으며, 전당대회에서 레닌의 편지에 주의를 기울이지 말 것을 제안한 것도 바로 그였다. 그는 레닌이 죽고 나서 트로츠키뿐만 아니라 카메네프 자신과 지노비예프도 레닌의 후 계자로서 자리를 잃었을 때에야 그것을 이해했다. 바로 그때에 그는 바른 정치적 선택을 내렸어야만 했고, 당의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스탈린을 추종해야만 했다. 그러나 대신에 그는 동대문운동장퀵서비스 동대문운동장퀵 동대문운동장오토바이퀵서비스 동대문운동장오토바이퀵 동대문운동장다마스퀵서비스 동대문운동장다마스퀵 동대문운동장라보퀵서비스 동대문운동장라보퀵 동대문운동장야간퀵서비스가격 동대문운동장야간퀵가격 동대문운동장다마스퀵비용 동대문운동장오토바이퀵비용 동대문운동장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그 무식한 그리쉬카 지노비예프를 선택했다! 왜 그랬을까? 그가 그리쉬카의 위대한 능력을 믿었기 때문에? 절대로 그렇지 않다! 그는 스탈린을 이해하지 못한 결과 오산했던 것이다. 그는 스탈린 동지의 소위 원시성과 평범성이 바로 콤 아카데미에서 강론을 읽고, 그러나 무엇보다도 그를 따르는 대중들에게 연설하고 그들을 지도해 가는 지도자의 <단순성>이라는 사실을 이해하지 못했던 것이다. 유태인들은 그러한 지도자의 사상을 절대 이해하지 못했다. 그들은 복종 하는 법을 배운 적이 없었다. 이것이 바로 역사 속에서의 그들의 위치였 다. 그것은 그들 민족의 비극이었다. 모든 다른 민족은 로마에 복종했으며 하나의 민족으로서 보존되었다. 유태인들만이 복종하지 않았던 유일한 민 족이었다. 모든 다른 종교에서 신은 자기 자신을 인간의 모습으로 구현했 다. 그것이 그리스도이건, 모하메트이건 부처이건 말이다. 오직 유태인만 인 신으로 모시는 지도자가 없으며, 오직 유태교만이 신이 인간화를 용납 하지 않았다. 그들에겐 절대적 권위란 없었으며 그러한 이유로 그들은 국 가를 유지할 수 없었다. 하나의 국가에 있어서 절대적 권위란 위대한 지도 자 안에 인격화되어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유태인들은 내내 입씨름만 해 왔다. 그들에게 있어서 민주주의란 논쟁의 가능성으로 여겨졌다. 그들은 언제나 다수의 의견에 맞서 그들의 의견을 개진해야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