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작구다마스퀵서비스 동작구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15. 14:14

?



동작구다마스퀵서비스 동작구 오토바이퀵




























그러나 예를 들어 카가노비치와 같이 개인적으로 지도자를 인정하고 그 를 따르려고 준비한 사람도 있었다. 사실 카가노비치는 1929년에 붉은 교 수학교에서 강의를 할 때 스탈린을 실제로 <지도자>라고 불렀던 것이다. 그러나 카메네프는 그것보다는 어떤 피상적인 학식과 수사를 더 선호했었 다. 계산을 잘못했던 것이었다. 학식과 수사만으로는 지도자가 되기엔 충 분치가 않았다. 혁명 전의 소위 지도자, 지식인, 교양인이었던 그들은 지 금 어디에 있는가? 루나찰스키와 포크로프스키, 로쥐코프, 골덴베르그 그 리고 보그다노프와 크라신은 어디에 있는가? 그리고 노긴과 로모프, 리코 프도? 그들은 더 이상 주위에 있지 않았으며 그들에게 남겨진 것은 아무 것도 없었다. 그러나 당 간부들은 그가 매번 기회 있을 때마다 보여 준 지적 오만을 수용하지 못했었다. 인민들은 바보처럼 여겨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다. 인민들은 정신적 우월함이 권위의 우월함과 결합될 때에만 그것을 인정하 였다. 지배자에게서만 그들은 정신적인 우월함을 인정했다. 왜냐하면 그것 은 현명한 지배자에게 복종함을 의미했기 때문이다. 그리하여 그들은 자신 들의 지위가 천해졌다고 생각하기는커녕, 오히려 격상되었다고 느꼈다. 그 들의 무조건적인 복종은 눈으로 나타났다. 동작구퀵서비스 동작구퀵 동작구오토바이퀵서비스 동작구오토바이퀵 동작구다마스퀵서비스 동작구다마스퀵 동작구라보퀵서비스 동작구라보퀵 동작구야간퀵서비스가격 동작구야간퀵가격 동작구다마스퀵비용 동작구오토바이퀵비용 동작구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그들은 스스로를 힘에 복종하는 것이 아니라, 마음으로 복종한다고 위로했다. 절대적인 권력을 쥘 때까지는, 지도자는 인민들에게 그들이 그의 정신적 동지이며 그는 단지 그들의 생각을 표현하며 정형화하고 있다는 믿음을 확 인시키고, 그들 마음속에 믿음을 창조할 수 있어야만 한다. 트로츠키는 조 직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하였듯이 이것을 알지 못했다. 그 자신을 지도자 로서 생각하면서, 그는 자신의 언변과 지식으로 혼자서도 대중을 이끌 수 있다고 생각했던 것이다. 그러나 그건 오산이었다! 대중을 정복하기 위해 선 뛰어난 연설보다 더욱 중요한 게 있었다. 그것은 바로 당의 조직이었 다. 우리에게 혁명가의 조직을 달라! 그러면 우리는 러시아를 전복시킬 것 이다! 라고 레닌은 기술했다. 트로츠키는 이 중요한 레닌주의의 지침을 이 해하지 못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레닌이 그의 <체스타멘트>에서 트로츠 키의 비볼셰비즘에 대하여 기술했을 때 의미했던 것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레닌이 그런 트로츠키의 스탈린보다 더 선호한 것도 바로 <체스타멘트>에서였다. 그는 그들 모두를 중앙위원회의 중요한 지도 자로 불렀지만, 트로츠키에 대해 우선을 둔 것이었다. 왜 그랬을까? 아마 도 레닌은 집단지도체제를 신중히 검토했던 것일까? 아니다, 그렇지 않았 다! 레닌은 <지도자>의 의미를 알았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