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노량진동다마스퀵서비스 노량진동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20. 7. 15. 14:15

?



노량진동다마스퀵서비스 노량진동 오토바이퀵




























소비에트 사회주의의 중앙집권주의는 어떠한 개인적 지도력과 독재력과 도 모순되지 않으며.... 때때로 혼자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독재자는 또한 계급의 의지를 가끔 실현할 수 있으며.... 지도자의 독재력에 반대하 여 일반적인 대중의 독재에 동의하는 것은 모욕적이고, 불합리하며 어리석 은 것이다. 레닌은 이것을 이해하고 있었다. 하지만 그는 러시아를 유럽적인 방법으 로 다스릴 수 있다고 생각했었다. 그는 스탈린을 아시아적이라고 보았던 것이다. 레닌은 조직의 중요성을 알았지만, 그가 국가의 최고의 자리로서 있을 수 있는 행정력의 강화를 더욱 원했지, 스탈린이 의지했던 것처럼 당 조직 강화를 원하지는 않았다. 그러한 이유로 레닌은 스탈린을 당비서의 자리에 서 몰아낼 것을 제의했던 것이다. 새로운 경제정책과 함께, 레닌은 분명히 장기계획에 대해 어떤 마음의 변화를 일으켰다. 왜냐하면 만약 농부들이 방향감각을 갖기 시작하면, 자기들의 권리를 요구할 것이기 때문이었다. 레닌은 트로츠키와 지노비예프, 카메네프, 부하린 그리고 퍄타코프조차도 이러한 정책에 적절한 인물이라고 생각했으며, 스탈린 동지는 적합하지 않 는 것으로 간주했다. 그는 스탈린에게서 정치조직의 주요 속성을 발견했으 며 또한 그것의 강화를 두려워했다. 그리고 그의 판단은 옳았다. 그 정치 조직은 부패할 가능성을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노량진동퀵서비스 노량진동퀵 노량진동오토바이퀵서비스 노량진동오토바이퀵 노량진동다마스퀵서비스 노량진동다마스퀵 노량진동라보퀵서비스 노량진동라보퀵 노량진동야간퀵서비스가격 노량진동야간퀵가격 노량진동다마스퀵비용 노량진동오토바이퀵비용 노량진동퀵서비스요금,퀵비용,퀵가격,퀵배송,문의,조회,안내 오랜 시간에 걸쳐 굳어진 연대에 의해 형성되었고, 권력의 지렛대가 되는 대신에 제어 장치와 미이 라로 변했다. 다민족으로 이루어진 광대한 후진 농업국가에 있어서 형평법 은 혁명의 소득을 지속하기 위한 필요사항이었다. 그러나 그 형평법은 스 스로 혁명 그 자체에 대한 위협을 감추고 있었다. 형평법의 위력은 매우 포괄적이며 강력했고 통제할 수 없는 것이 되었다. 레닌은 정확하게도 이 러한 사태를 두려워했고, 그리하여 그는 우리는 짜르 러시아의 뒤를 이어 우리가 실제로 숨막히게 답답해 할 관료주의와 나태를 계승받았다 라고 주 장했다. 그것은 사실이었다. 그러나 그것이 정치조직을 파괴하고 정치적 균형을 창조해야 함을 의미하지는 않았다. 정치적 균형이란 프롤레타리아 트 독재의 종료를 의미하는 것이었다. 그 조직은 보존되고 강화되어야만 했지만, 그것의 독립성은 애초부터 제거되어야만 하였고, 요원도 항상 교 체되어야 했다. 그래야만 상호 연대가 굳어지는 것을 막을 수 있었다. 항 상 변화하는 조직은 독자적인 정치력을 가질 수 없지만, 지도자, 즉 전능 한 지배자의 손안에 들어 있으면, 강력한 도구로 사용될 수 있었다. 이러 한 권력의 도구로서의 조직은 인민들에게 공포를 불러일으켜야 했지만, 그 자체도 지배자 앞에서 공포로 떨어야 했다.